04) 피아노 연주 |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 이적

in #kr-art6 years ago (edited)

piano.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kiwifi)입니다.

오늘 연주해본 곡은

이적의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입니다.
(작사: 이적 / 작곡: 이적)

이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jpg

전문용어로 트리플 페이크라고 하죠.


연인에게 버려진 이의 원망과 실망
그리고 자책을 표현한 곡입니다.

버려진 아이.. 혹은 유기견들의 슬픔을 대변하는
노래로도 해석할 수 있지요.

실제로 이효리씨도 주인에게 버림받은 유기견이
떠올랐다고 말한 적이 있었죠.

유기견에 감정이입하여 들으면 정말
찡한 눈물이 흐릅니다. T^T

다시 돌아올 거라고 했잖아
잠깐이면 될 거라고 했잖아
여기 서 있으라 말했었잖아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jamieinthedark 님의 개최한
글쓰기 이벤트 [반려동물의 유기]에 연주와 함께
참여하려고 했는데 일에 치여 이렇게 뒤늦게
연주만 올리게 되었네요.

제가 피아노칠때 바지는 집에서 입는 편한옷을 입고
상체만 셔츠를 입고 찍는데 동영상을 확인하니 하체까지
나왔습니다. 민망... 하지만 이해를... T^T

다음곡은 아마도 배려따위 없다는
정엽의 nothing better 가 될 것 같습니다..

@energizer000 님의 신청곡인데
오늘 처음 악보받아서 연습 시작했습니다.^^

그럼 즐감하세요~!!


지난곡 다시듣기
00. Yesterday / The Beatles
01. 사랑하기 때문에 / 유재하
02. 애인있어요 / 이은미
03. 서른 즈음에 / 김광석
04.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 이적

Sort:  

잘 들었어요..
피규어 사진 끝의 그 손가락이네요..ㅎㅎ

네. 늘 등장하는 제 손입니다.ㅋㅋ

들어보고 나니 저도 들어본 적이 있네요. 에혀 요즘 노래를 잘 안 들었나 봅니다.
듣기 너무 좋네요~ 연습하니느라 수고하셨어요~ 다음번도 기대해 봅니다 ㅎ

가요는 많이 안들으시나보네요.ㅎㅎ 저는 가요위주로만...ㅋㅋ
회가 거듭될수록 더 잘쳐야하는데... 하는 부담감때문에 삑사리만 늘어갑니다.T^T

사실 삑사리도 들었으나 못 들은 척 해주는 센스~~~ㅎㅎ

인간미로 생각해주세요.ㅋㅋ

아... 너무 좋네요... 예전부터 피아노 치는걸보면서 나도 피아노 좀 잘 배워둘껄 하는 후회가 ㅎㅎ
이걸 10년도 넘게하고 있는데 사실 10년 전부터 배우기 시작했어서 지금쯤 어느정도 쳤을텐데 그냥 마음만 늘 앞서네요 ㅎㅎ

잘 듣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쉬운곡부터 하나씩 격파해가면 어느덧 실력이 붙을거에요. 바이엘 이런거 말고 코드 피아노를 배워보세요.^^

일어나자마자 들었는데 넘 좋네요 ㅠㅠ 유기견에 관한 이야기라고 저도 뒤늦게 알았는데 그렇게 들으니 넘 슬픕니다.

네. 가사가 참 슬픕니다. 이적이 곡은 참 잘써요.

이 곡은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부분의 멜로디만 알고 있었는데, 덕분에 한 곡을 쭉 들어보게 됐네요. 연주할 때 음악에 집중하는 모습이 참 멋있습니다. 잘 듣고 갑니다:)

다음 곡을 연주하실 때는 바지까지 멋지게 차려입고 찍어주시면 어떨까요? ㅎㅎ (물론 지금도 좋지만요)

감사합니다. 늘 나루님 앞에서는 부끄럽네요.ㅎㅎ
다음엔 바지안나오게 꼭 신경써야겠습니다. ㅋㅋㅋ

좋아하는 곡인데 잘 들었습니다. 다음 나올곡도 좋아하는 곡이군요.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곡 열심히 연습해서 돌아올께요.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와...ㅠㅠ 너무 멋진 선율.....
넋을 놓고 듣고 갑니다.... ^^
지금 kiwifi님의 피아노 선율을 듣는 이 순간이 행복하네용 :)

누군가에게 행복을 선물했다고 생각하니 뿌듯합니다.^^

아침에 일어나 침대에 누워 esteem으로 피드 보다가 kiwifi님 연주 포스팅 보고 얼른 클릭... 침대에서 듣고, 지금은 pc로 다시 들어요~^^

의상은............ 다 벗지만 않으시면 됩니다~ㅋㅋㅋ

좋은 연주 감사합니다~^^

팬티만 입고 찍지 않은게 천만 다행이네요. ㅋㅋㅋ
부족한 연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연주 잘 듣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아아 감미롭도다....

미파~~ 솔라~~ 시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