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달력프로젝트 11월달에 참여하였습니다

in #kr-art7 years ago

B96A03D5-270B-475F-AD53-54DC5C105D24.jpeg

안녕하세요! 김설사입니다!!!!!
저는 이번에 @zzoya님의 주최로 열린 달력이벤트를 참가하였습니다 ㅠㅠ
Kr-art의 태그 활성화 방안으로 나온 이벤튼데,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쟁쟁한 아티스트님들 사이에서 제 그림이 너무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ㅠㅠ
그래도 이쁘게 봐주십사 나름 열심히 그려보았습니다
이쁘게 봐주세요!

6504B467-5E8A-49E2-9119-CD9D790AAE3E.jpeg
원래 이렇게 채색을 했다가 진하게 바꿨어요
역시 익숙하게 채색을 해야합니다.. ㅎㅎ


칭찬도 괜찮고 지적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이런 기회를 주신 쪼야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진심으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정말로 고생많으셨어요..

그리고 다른 작가님들이 굉장히 잘그렸어요..
제 그림만 보고 퀄리티를 낮다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이쁘게 써주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이 번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작가님들 고생하셨어요 ㅠㅠ!!!!!!

@zzoya 1월
@talkit 2월
@rbaggo 3월
@pinkpig 4월
@cagecorn 5월
@relief88 6월
@carrotcake 7월
@illust 8월
@septemberbre2ze 9월
@heeyaa35 10월
@kimsursa 11월
@lanaboe 12월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신 작가님들입니다
그리고 쪼야님 블로그로 가시면 모든 배경과 달력을 다운받으실 수 있어요!!

[kr-art 달력프로젝트] 드디어 완성작을 공개합니다!

Sort:  

초카와이입니다..

하악하악 감사합니다 이달님..!

멋진작품입니다! 달력완성 축하드립니다~!!

다음 이벤트에서는 함께 해요!!

감사합니다!!!! 다음에 있을 art 이벤트는 꼭 같이해요!! ㅋㅋㅋㅋㅋ

설사님 작품 느낌 좋은데요 :) ?
날은 쌀쌀해지고, 애매한 날씨에 어떤옷을 입을지 망설여하는 모습을 담은신거 맞죠? :0

헐 .. 바로 알아 채셨습니다... 역시 매지컬솔트님..
당신의 현안과 지혜에 감복하고 갑니다

와 정말 이뻐요 ㅎㅎ 채색 찐한게 더 좋은 것 같아요!

헉 감사합니더 !!ㅋㅋㅋ 채색 수정을 하길 잘했네요!!!!
이쁘게 봐쥬셔서 감사합니더

설사님 그림도 충분히 귀엽고 매력있으셨습니다^^

앜!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케이지콘님과 같은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어서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ㅜㅜ

귀요미 설사님 ㅋㅋㅋㅋ 설사님도 그림도 귀여워요~^^ 수고 많으셨어요!!

쪼야님 너무너무 고생많으셨어요 ㅠㅠ
이벤트도 진향하시고 편집도 다해주시고 ㅜㅜㅜ 완전 짱쩡 만능엔터네이너 같았습니다..!! 다음에도 쪼야님의 이벤트 꼭 참가하고싶어요 ㅋㅋㅋㅋㅋ

설사님도 너무 잘그리셨어요 !!
이번 달력 제작에 같이 참여하게돼서 너무 즐거웠어요 ♥♥♥♥

헤헤 감사합니다!!!!!
라나님의 그림이 너무너무 이쁘고 대단하셔가지고 바로 전 달인 제가 조금 걱정이됩니닼ㅋㅋㅋㅋㅋ 저두 라나님과 같이 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줄거웠어요😍😍

설사님 그림 좋았어요 ㅎㅎㅎ

르바님 감사합니다!! 르바님의 오줌싸개(설명 : 오줌싸는 개를 줄임)도 너무 귀엽고 좋았습니다 ㅎㅎㅎ!!

오줌싸개 ㅎㅎㅎ

저도 아래그림이 더 좋아요! ㅎㅎㅎ
시간내기 힘드셨을텐데 달력까지 만드셨군요!

악ㅋㅋ 감사합니다 아래그림은 어쩌다보니 눈이 없어졌군요?!?! 띠용
저야 한건 없고 쪼야닝 엄청 고생하셨습니다 ㅜㅜ 감사해요 쪼야님..!!

첫번째 그림의 곤란한 표정도 좋고 아래쪽의 손그림 느낌도 좋네요 ㅎㅎ 결론은 둘다 좋습니다 ㅋㅋ

헤헤 감사합니다..!! 달력 그리기는 처음인데다가 쟁쟁하신분들이 많으셔서 행여나 누가 될까봐 걱정을 많이했는데, 무사히 꿑나서 다행입니다 ㅜㅜ 바쁘신와중에도 멋있는 그림 그려주신 당케님 넘 대단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156.19
ETH 2431.86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