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마스코트 이벤트 참가] 안녕하세요! “채구리”에요!!!

in #kr-art7 years ago

안녕하세요 김설사입니다
여러분들 오랜만입니다.. 다들 잘 지내셨습니까..? ㅠㅠㅠ
거의 7일만에 글을 쓰는군요 ㅠㅠ
7일간 많은 일이 있었지만(집에만 있었음)
사실 저번주 화요일에 제가 수술을 하는 바람에 눈이 너무 시리고 침침해서 스팀잇을 잘 못했어요.. 지금도 눈이 꿈뻑꿈뻑힘들긴 하지만 오늘이 @pinkpig님의 스팀잇 마스코트 이벤트의 마지막날이라 제가 급하게 참가해보았습니다..!!!!
구상은 계속 하고 있었는데 글은 완전 벼락치기로 쓰는 군요..!!

안녕하세요? [채구리]에요!

B727B7D1-37AA-4E7D-BA2F-6FA6CF33C3A4.jpeg

이 친구의 이름은 ‘채구리’입니다
@lekang님의 제안으로 ‘스팀채굴기’에서 따온 이름이에요!
개인적으로는 귀엽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너구리가 떠오르는건 왜일까요

‘두더지’를 모티브로 한 이유는 제작년인가에 개봉한 ‘해리포터와 신비한 동물사전’에 나오는 친구가 떠올라서입니닼ㅋㅋㅋㅋ 갑자기요!

15202511_1255440934514396_1957955371881905911_n_.jpg
출처 : tong

영화를 못 본 분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이 동물은 ‘니플러’라는 이름을 가진 크리처인데, 오리너구리랑 두더지를 섞어놓은 이미지에요! 특징으로는 반짝거리는 보석과 돈을 무척 밝힌다는 것인데, 저는 이 설정이 마음에 들어서 따오게 되었어요

스팀잇이라는 블로그가 아무래도 ‘돈’과 굉장히 밀접한 관계라,
‘스팀’을 굉장히 좋아하는 두더지라는 설정으로 채구리를 만들게 되었어요!

5DEC8027-8AB2-437C-B0BE-3762EBAA6E29.jpeg

귀엽게 봐주셨으면 좋겠네욬ㅋㅋㅋㅋㅋ
이제 몸도 점차 회복중이라.. 다시 열심히 활동해야겠어요
봐주신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설사님

르바 미술관 포스팅에서 보완할 점을 추가하여 작가명/작품명/출처와 함께 감상평에 그림을 게시하는 것에 관한 작가님들의 재동의를 구하려 합니다. 시간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D

르바 미술관 10회차

헐 졸귀탱!!!!
킁킁거리는거 왜케 귀여움옄ㅋㅋㅋㅋㅋ

헉 감사합니닼ㅋㅋㅋ 킁킁 거리는거 개인적으로 저도 굉장히 좋아합니다.. 킁킁..

와... '채굴'로 이런 캐릭터가 또 탄생하네요 ㅋㅋ 대박입니다 짱!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사실 스팀 채굴이 가능한지도 잘모르지만(쭈글)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채구리 괜찮네요ㅋㅋㅋㅋ 역시 센스짱...!!

아.. 일부.. 분들에게 워터드래곤으로 불리시는 어셉킴님 감사합니다!!!!! 감각적이라는 칭찬이 정말로 듣기가 너무좋네요..베실

아니그건또어디서ㅋㅋㅋㅋ

ㅋㅋㅋ귀엽다!!쿠앙!쿠앙!ㅋㅋ

ㅋㅋㅋㅋㅋ 쿠앙쿠앙!! 왜 스달이 계속 떨어지는 것일까요.! 쿠앙..

그러게요...ㅠㅜ 그냥 맘을 놓고 있는게 좋다고 생각하고 집착하지 않기로 했어요~ㅋㅋ

아이디어가 너무 귀여워요~^^ 채구리 ㅋㅋㅋ

앗 감사합니닼ㅋㅋㅋㅋ 채구리가 열심히 채굴을 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리고 팔로우 400 정말 축하드립니다~!

채구리라닛!ㅋㅋ너무귀엽자나요ㅋㅋㅋ

앗..! 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이 너무 귀여우시네요.. 저까지 기분이 좋아집니다.. 히히

우와...이건 아이디어가 진짜 좋아요!!
채구리ㅋㅋㅋ 수술하셨다니ㅠㅠㅠ잘 회복하시길ㅠㅠ
아프신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명단 확인할겸 작가님과 그림소개하는 포스팅을 쓰고 있는데, 쓰이지 않길 원하시면 이야기해주세요!

쓰이지않길 원할일이 잇겠습니까/..!!! 잘부탁드립니다 저희 채구리 (굽신굽신)

아닙니다 ㅠㅠㅠ 제가 참가를 안하면.. 오히려 죄송하죠..!
채구리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벤트진행하시면서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ㅎㅎ 넘 귀여워요
음... 돈 냄새 맡아주는 이런 펫 한마리 있으면 좋겠네요 ;D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ryh0505
저도 저를 부자로 만들어 줄 채구리같은 펫하나 키워봤으면소원이 없을듯합니다.. 후후... :)

ㅋㅋㅋㅋㅋㅋㅋ대박!! 아이디어도 좋고 캐릭터도 너무 귀여워요!!! 설사님 주사위방 당첨 확정이에요! 제 그림 중에 하나 골라서 알려주시면 프린트해서 드릴게요 스팀챗 주세요 @zzoya

꺄아아아아아 쪼야님 감사합니다!!!!!!!!!!!
어제 새벽에 맨 밑페이지까지 뒤져서 쪼야님 그림 정말 하.. 어떻게 이중에 하나를 고를지.. 정말 고통스러웠습니다.. 일단 하나를 골라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너무 감사해요 쪼야님>_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25.17
ETH 2619.7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