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설사의 그림연습] 잘생겼는데 재수없게 웃는 남캐그리기(개취듬뿍)

in #kr-art7 years ago

53E7BF61-3658-43B8-8719-B648AF817628.jpeg

크롭)

C7AD297A-00DE-4B73-8EBB-01F2B20AFEE7.jpeg

여행기만 올리면 여러분들이 화날꺼같아서
잠을 줄여가면서(생색, 강조) 그림을 조금씩 그리고있습니다
사실 제가 그릭싶은걸 그리는 거지만요 ㅎㅎㅎㅎㅎ

잘생긴 남캐 헠헠 넘좋아요
다음에는 이쁜 여캐도 그려봐야겠어요

언제나 부족한그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스티미언 여러분!
#kimsursa

Sort:  

캐릭터가 특징이 잘잡히고 매력있게 그려진 것 같아요 ㅎ 잘그리시네요!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
아직 색감이랑 보면 부족한게 많지만 계속 발전하는 모습보이겟습니다!

왜 화가납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난 여행기도 좋아요!!! 잠은 제대로 주무시길바랍니다 ㅎㅎㅎ 몸상해요 ㅠㅠㅠㅠ 그래도 설사님 그림은 멋집니다!

ㅜㅜㅜ 엉엉 히재님 댓글은 언제나 자존감 상승! 뿐뿜 입니다 ㅜㅜ 감사합니다 히재님 ㅜㅜ

잉 ㅠㅠ 타지에서 몸상해서 오시지않았으면 좋겠습니다 ㅠㅠㅠ
건강 잘 챙기시구 이쁜 그림두 많이 그려주셔요 히히

꽃미남 아이돌 같네요

헤헤 웃는 모습이 매력적이지않나요??ㅋㅋㅋ

그림을 잘 그리는 분들을 보면 놀라움만 갖고 갑니다 ㅎㅎ

부끄러울따름입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제이탑님!!

설사님이 잠을 줄여서 그런지
캐릭터도 눈이 충혈되어보이는군요 ㅋ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피곤하네요~~!!!! hen lei!!! (중국어로 아주 피곤해~)

매력있어보이는걸요 묘사를 특징 잡아서 잘하시는 것 같아요 그림 실력은 두말하면 입아프고요^^

아앗 주노쌤 오랜만입니다 ㅜㅜ 잘지내시고계신지요 ㅜㅜ 한국엄청춥다던데 감기도심하세요..!!! 그리고 그림칭찬 감사합니다>_>

호오 이런 취향이셨군요???

헉헉 그렇습니다만^_^

세계일주 방랑자, #kr-art 큐레이터 @rbaggo가 금손님 힘내시라고 보팅을 때려박고 갑니다.


[#kr-art] 르바 미술관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 수대로 분배해 작가님들께 tipu 기능, 보팅 혹은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저녁 7시(한국시간 기준) 올라오는 르바의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를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로 등록하여 전시회에 포함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02.61
ETH 3485.2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