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설사의 그림] 금방이라도 신고할 준비가 되어있는 여성(0126)

in #kr-art7 years ago

D91BE44A-D3E0-4921-AA65-AAFCE7278615.jpeg

분명히 그냥 폰만 들고있는 그림을 그렸는데
뭔가 다양하게 해석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감정이 딱딱한 저 표정이 좋네요

3E9A2D7B-0ED7-47A9-9C9E-0E6B16AD8FCB.jpeg

얼마전 그림 아이를 좀 더 귀엽게 그려보았어요
조만간 일본가야할 꺼 같아요

#kimsursa

Sort:  

위에꺼는 "쟤 뭐야.." 이런 느낌인데요 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피하는 표정으로 볼수도 있네욬ㅋㅋㅋㅋㅋㅋㅋ 그런대상을 보고 있는게 아닐까요? ㅋㅋㅋㅋ

진짜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네요....

고추참치님음 무엇을 보셨을 까요..?

왠지 의미심장해서좋군요...!

의..! 미..! 심..! 장...!!! 감사합니다 업셉님!!!!!!!!!!

이번엔 일본입니까!?!!?!>>! 부럽 ㅠㅠㅠㅠㅠㅠ

일정이 잡힌 것은 아니지만.. 그냥 가고싶다고 말해보았습니다(쭈글)

가실수있을겁니다!!!!!ㅋㅋㅋㅋ

두번째 사진이 엄청 귀엽네요 ㅎㅎ 설사님 수원 돌아오시면 말씀해주세요!!저 망포동이에요:)

헉 꽤 근처에 사는거깉아욬ㅋㅋㅋㅋㅋㅋ 정말 언제 한번 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네요~ 까불면 폰으로 한대친다잉! 하는것같기도 하고 ㅋㅋ ^^ 무심한듯 시크한 표정 잘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볼수도있겠군욬ㅋㅋㅋ 감사합니다!!!!>_>

"나 지금 경찰에 신고할거야" 라는 표현같아 보여요.

오 저도 그렇게 느꼈어욬ㅋㅋㅋㅋㅋ 경멸의 눈빛으로 해석을 하셨군요.!

그림을 잘 그리시는 분을 보면 부러워요.

생각이 많고 이야기는 많은데
그걸 그림으로 담기에는 힘드니까..^^
어릴때 만화가가 꿈이었고 톤 붙이는 작업도 열심히 배워봤지만
뼈저리게 재능이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열심히 글만 쓰고 있습니다 ㅎ

아휴~ 오늘 하루도 끝났네요. 이번 한주도요.
설사님도 수고하셨고 불금 보내시기를 바라용ㅎㅎㅎㅎ

흑흑 저도 생각나는대로 그리고있지만 하고싶은 얘기를 담는 능력은 상당히 떨어진다고 생각됩니다 ㅜㅜㅜ 그저 조금씩 더그리는 것일 뿐이지요
오늘부터 주말인데 허니님도 한주 정말 고생많으셨고 주말 푹 쉬십쇼! 에너지를 충전합시다✌︎('ω'✌︎ )

빵끗 웃는 그림이 아주 귀엽습니다 ㅎㅎ

빵긋 웃는 그림 첫 표네욬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웃는 표정이 좋은데 많이그려보지않아서 조금 어색해보이기도하네요!! 더 노력할께요!

저도 위에꺼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저도 그런 취향인가봐여 ㅋㅋ

ㅋㅋㅋㅋㅋㅋ 저두욬ㅋㅋㅋ 무표정이 좋은데 항상 그리다보면 그 특유의 표정이 안나와서 맨날지우고 그리고를 반복한답니다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261.31
ETH 2787.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