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퇴근 후 고양이 no.28 - 오키나와 길리안 고양이(Drawing no.28 - The okinawa guylian cat )

in #kr-art6 years ago

초콜릿처럼 달콤한 노래네요..d 재즈재즈하면서도 달달~믿고 듣는 추천 음악 감사드려요:) 고양이의 민트눈동자도 사랑스러워요..연어님의 포스팅은 하루 라디오에서 나오는 짧은 사연코너같은 느낌이 납니다. 저도 카페에서 종종 음악을 찾게 되더라구요. 특히 좋은 노래가 나오면, 네이버에서 음악찾기 기능으로 필사적으로 찾게 되는..ㅋㅋㅋㅋ

Sort:  

ㅋㅋㅋ 맞아요! 노래가 끝나기 전에 검색을 해야만 해요. 그리고 드르륵 소리나 커피 내리는 소리가 나면 괜히 초조해지는 ㅋㅋㅋ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 늦게 들어왔어요 ㅎㅎ 라디오 사연코너같다니 감사합니다 굉장한 칭찬인데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3.27
ETH 3083.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