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Challenge] "하단 배너 만들기 이벤트" 출품작 소개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yani98 님이 진행하시는~
[KR-ART Challenge] "하단 배너 만들기 이벤트"
참여하기 위해 만든 하단 배너소개해 드립니다~

요거 외에도 여러가지 만든게 있는데~
그냥 대표로 하나만 올릴게요~

마크다운 필요하시다고 하셔서~
https: //i.imgur.com/wjzqayu.gif
:와 // 사이를 붙여서 쓰시면 됩니당~

<제작과정과 이미지에 담긴 뜻>

제작과정 :

그냥 별 과정없이 @bellomedley 님 북스팀 후문 만들어 드리는 김에
보너스로 하나 더 만들었습니다~
Size 1,000 X 300 규정만 없애주시면 더 많은 작품 올려드릴께요~ ㅋㅋ

이미지에 담긴 뜻

반려동물은 여러분들의 관심을 필요로 합니다~
저는 스티미언도 마찬가지라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의 관심지원을 받고 자란 작은 나무가~
결국 나중에 많은 열매를 맺는 큰 나무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kr-pet 태그를 위해서 노력해 주시는 @jamieinthedark 님한테서도
약간의 영감을 받았구요~

아쉬운 점

멍뭉이 발야옹이 발
보팅버튼 누르는 이미지삽입하고 싶었는데~
귀찮아서 그냥 안했습니다~

그럼,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keydon님 이벤트 참여 감사 드립니다.
사이즈 규정 때문에 죄송했습니다. 님 말대로 사이즈 규정을 괜히 정했나 싶네요. 좀전에도 사이즈를 다르게 제출하신분이 있어서 또 고민입니다. @keydon 님 말대로 사이즈 규정이 없다면 참여율이 더 높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부탁이 있습니다. 사이즈 규정을 지금이라도 없애볼까하는데 동의해 주실 수 있나요? 남은 기간에도 또 사이즈 문제가 발생할것 같아서요. 계속 죄송한 일만 생기네요. 첫 시도이다보니 미비한 부분이 많습니다. 답변 기다릴게요.
포스팅 잘 보고 풀봇하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사이즈 규정은 이미 제출하신 분들을 위해서~
안바꾸시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다음 이벤트부터 적용하시면 되죠~ ㅎㅎ

근데 이건 제 생각이고~
바꾸시겠다면 동의하겠습니다~
어차피 저는 제출을 했으니까요~ ㅋㅋㅋ

그럼 이벤트 성황리에 끝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이번 이벤트 중에 @keydon님께 가장 미안하게 생각합니다.
처음이라 미흡하다고 생각하시고 이해해주세요.
그럼 동의하신걸로 알고 변경해서 진행할게요..
응원합니다.

아 미안해 하실거 없습니다~
그냥 재미로 만든거라~
신경 안쓰셔도 됩니당~

개님과 냥님을 이용하여 팔로우와 보팅을 받아내겠다는 고단위 전략이군요~

스팀잇의 집사와 하인들은 어쩔수 없이 팔로우와 보팅을 할것 같습니다 ㅋㅋ

이거보다 더 부담스러운 후문도 있습니다~ ㅋㅋㅋ

제가 연재중인 "무서운 이야기" 전용 후문인데~
이 친구가 "식칼을 올렸다 내렸다"하는 GIF 파일을 만들고 싶은데~
쉽지가 않습니다~
혹시 능력자 알고 계시면 추천 좀 부탁드릴게요~

이거 배너가 무서워서 글 보자마자 도망가게 생겼습니다 ㅋㅋㅋ

GIF 파일이라... 아는 디자이너는 따로 없고; 제가 2d 소프트웨어를 잘 안씁니다. 도와드리고 싶은데.. 칼 그림을 보내주시면 가능한지 해볼수는 있는데 장담은 못하겠네요. 어도비 프로그램은 안 쓰고 있어서요 ㅎㅎ

칼 그림은 이건데~
바쁘실텐데 괜히 폐 끼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혹시 여유가 되시면 아주 천천히~ 해주세요~ ㅠㅜ
고맙습니다~

올려주신 그림은 JPG라서 투명 PNG가 필요하네요~

합성 안하고 칼만 따로 두 개 정도 속도만 테스트해봤는데요,

http://game905.tistory.com/9?category=736912

속도와 크기는 수정 요청하셔도 되고 제작 원하시면 투명 PNG 다시 올려주세요~

맘에 안 드시면 안 쓰셔도 돼요 부담갖지 마세요 ㅎㅎ

아우~~ ㅎㅎ 다시 생각해 봤는데~
칼이 너무 느낌이 강해서~ 후문으로 쓰면~
팔로워가 더 줄어들 것 같네요~

이렇게 시간내서 작업까지 해주셨는데~
죄송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앞으로 자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예 제가 봐도 칼까지 있으면 오기 무서울것 같네요 ㅎㅎㅎㅎㅎ

좋은 주말 되시고 종종 뵈요 ㅎㅎ~

경쟁자들을 열심히 찾아다니시는 센스 좋습니다.(염탐인가? ㅋㅋ)
서로 소통하시면 좋아요...ㅎㅎ

아닙니다 그냥 구경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개와 고양이를 사용하셨군요.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고맙습니다~ ㅎㅎ

사람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동물을 사용하신 게 정말 좋네요! ㅎㅎ

좋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귀엽고 이뿌네용~
일본어도 잘 하시고 다재다능 하시구료 ^^

하나 만들어 드릴까요?

ㅎㅎㅎ 마음 고마운데 수고스러운 일이라 못받아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433.10
ETH 3607.6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