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연습 예여섯 그리고 예순일곱째날 + 끄적임

in #kr-art6 years ago (edited)

라떼아트 연습하는 찌찌 인사드립니다. :)

13757CAA-39F5-4DF7-9F8F-54843F01FB42.jpeg
Art work by @pimpawee

끄적임

무얼 끄적여야 할지 모르겠는 때에는 무얼 끄적여야 할까
그냥 손가는데로 막 적어보련다

한국은 어제였나? 첫눈이 왔단다..
태국에 온지 어언 4년차...
4년동안 눈을 한번도 못보니 그립다...ㅜㅜ
눈이 그립다기 보단 눈이 내리는 장면을 바라보고 있는, 눈을 맞으며 걷는, 눈을 밟으며 걸을때 나는 뽀드득뽀드득 소리.... 그런 낭만들이 그립다.
왠지 그냥 눈이 오면 낭만적이고 뭔가 들뜬 기분이 그립다.

요런 끄적임과 함께 라떼아트를 쓰는 글은 보상이 2달러를 넘기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힘들다.
근데 트립스팀 한번 썼더니 보상이 4달러를 훌쩍 넘었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테이스팀 트립스팀 등등을 쓰나 보다
나도 써야지 또 ㅋㅋㅋㅋ

오랜만에 라떼아트 영상 올립니다.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알림은 받지 마시구요 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 물씬 나는 줄들은 @bbooaae 님의
[무료나눔ʕっ•ᴥ•ʔっ포스팅꾸미기] ლ(╹◡╹ლ)미리 크리스마스선물 포스팅에서 :)

BD05D5E6-9AA8-449C-9A27-1BCD9F36C462.jpeg
Art work by @pimpawe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Self-Vote Justice : Witness ] whom to support, whom to drop. v.0.82, 2018.11.21.

[Self-Vote Justice : Witness ] whom to support, whom...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아..............양파좀 해줘 ㅋㅋㅋ

다들 양파를 보고싶어하네 ㅋㅋㅋㅋㅋㅋ

양파를 그리워 하능 ㅋㅋㅋㅋㅋㅋ

오 이제 양파 못보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력은 절대 배반해야하는데!!!!!!!!!

보팅은 핑계야... 찌찌도 미안한거지... 양파가 계속 저모냥....

뼈때리자.

그러니까 여행도 좀 가고 맛집도 소개 해주고 그러라고 ㅋㅋㅋ

달콤파파 펑 한글 복원 좀... 나 못봄

가던길 가세요 아재

ㅋㅋㅋㅋㅋㅋ 매정한 달콤형

응??? 왜 못봐???

그래야겠어 이제 ㅋㅋㅋㅋㅋ

일만 하지 말고 여행다니자!!
트립스팀 테이스팀 궈궈~~

디엘 양파라떼가 왜 저 모냥이야???
하... 똑바로 좀 하자...

라떼아트 이제 예쁜데!!
무엇보다 커피잔이 맘에 들어ㅎㅎ

양파라떼가 보고싶었구나 카비형아 ㅋㅋㅋ

일을 좋을 수가 없네 ㅜㅜ
고마워 형아!!!! :)

일을 좋을 수가 없네가 무슨 말이야?

아 ㅋㅋㅋㅋㅋ
놓을 수 ㅋㅋㅋㅋㅋ

양파라떼 장인이되면 10불 넘어갈듯~!!

헛된 희망 심어주지마... 브레트 피트 닮은 니가 다른 사람 맘을 알아???

나 진심 외모말고 내면을 봐줬음 좋겠다...

인정하는거 바 ㅋㅋㅋㅋㅋㅋ

마자마자 저 형은 그 맘 모를거야 ㅜㅜ

ㅋㅋㅋㅋ 안넘을거 같애 죽어도 ㅋㅋㅋ

찌찌...

근데 왜 늘지가 않아????? 헐....
이거 안되겠오...
내 방송에서 찌찌 양파라떼 리뷰 좀 할께...

절레절레

끄덕끄덕.

카비형이 리뷰해주면 영광이지!!!ㅎㅎㅎ

찌찌 구독 가즈아~!!
찌찌가 만들어준 라떼 먹어보고 싶다.

오예~ 리우형도 구독해주는 양파라떼 ㅋㅋㅋㅋ

태국 오면 직접 만들어줍니다 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아이디가 이상하네 ㅋㅋ

ㅋㅋㅋ 내가 중국어 포스팅을 잘 안하는 이유랑 비슷하구낭 ㅋㅋㅋ
이제 좀 어려운것좀 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
결국은 보상을 위한 플랫폼이니 어쩔 수 없는듯 ㅜㅜ
어려운거 할 단계가 아직 아닌거 같아 형아 ㅜㅜ

어쩔 수 없는 스팀잇의 숙명이죠~

그런가 봅니다. ㅜㅜ
보상을 위한 플랫폼이니 어쩔수가...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260.20
ETH 2431.9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