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보았다. I saw myself through mirror.

in #kr-art6 years ago

memirror.jpg

머리색을 바꿨어요. 빛에 가까우면 파랗게 빛나는! 근데 거울을 보니 그냥 검정색이네요. 미용실에 안간지 10개월째...헛.
거울속에 제 얼굴이 딱 들어가 있는 것 같았어요.
그림도 자주 그리고 싶고...남자친구는 친구랑 게임을 하고 있어서..나 뭐할까?...하다가 쓰슥 그린 그림입니다.

생각해보니 전 정말 끈기가 없어서..그림을 끝까지 잘 못그리는 것 같아요. 어쩌다 한 번, 나도 모르게 초집중해서 잘 그릴때가 있지만요.

I changed my hair colour today, I saw myself and I could not stand how my hair looked. I haven't been to hair salon for almost 10months now...wooooah. It's dark blue when light hits my hair it kinda looks like dark blue.

I saw myself through mirror. I liked how it looked and yeah, I need to kill time and doodling...because my boyfriend was playing game his friend. hmmm

I hope I become more patient to be a better drawer.

Sort:  

그림 절대 못 그리는 사람도 있어요

어린이 그림처럼 귀여울 수 도 있어요 ㅋㅋ

잘그리시는데요!!ㅠㅠ
미용실에 안간지 10개월..ㅎㅎ
저도 한 1년된거같아요. 무작정 기르기만 하는ㅋㅋㅋㅋ
그래서 개털입니다 ㅋㅋㅋ

다듬어야겠다..했는데 머리 염색하고 나니 그나마 나아졌어요...빗자루 같아서..탈색머리 덮었어요 ㅎ_ㅎ

좋은그림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heeyaa35 리안그림일기입니다.
이번에 바쁜 @rbaggo 르바님을 대신하여
오늘의금손 소개 포스팅을 제가 맡게되었습니다.
앞으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남자친구가 잘못했네!ㅋㅋㅋ
초집중상태일 때 작품을 마구마구 만들어두어야 1일 1작품이 가능해요.ㅎㅎ

머리 색을 바꾸셨군요 ㅎㅎㅎ
다크 블루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6.34
ETH 3104.7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