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돈이없지, 시간이 없냐!!!』 뉴비지원 프로젝트 "디자인을 팝니다."

in #kr-ar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angkeum 입니다.
최근 며칠동안 여러분과 소통을 많이많이하며
제 활동을 많이 보여드렸는데요.
그래서 제가 준비해봤습니다.


당첨이 안되셨다구요? 기회가 없었다구요?
그 기회 제가 드리도록 하죠!

"당신에게 디자인을 팝니다."


핵심내용 : 뉴비들에게 디자인을 선물하는 이벤트로
이 글의 스팀달러가 증가하면 지원받는 뉴비도 증가합니다.


☞ 참여방법
1. 보팅을 누른다.
( 10 $를 달성할때마다 지원하는 뉴비 1명 증가)
(예시☞100$ 달성 ☞뉴비지원 10명 증가)
2. 리스팀을 한다.
3. 댓글에 주사위를 굴린다. 예시) @주사위
4. 자신이 나온 숫자를 확인하고 당첨 숫자를 확인한다.


※참여방법을 지키지 않을 시 당첨자에서 제외※


당첨숫자는 자신의 명성 +, - 10까지만 당첨!
예시) jangkeum(43) 당첨번호는? 33~ 53의 사이에 나온 숫자는 당첨!
당첨된 선착순 뉴비 5명. 10$증가마다 당첨자 1명씩 증가.

※기회는 한번!중복 금지!※


자신이 글을 작성할때 이 글의 주소를 같이
홍보해주시면 더 많은 뉴비들이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보팅파워가 약하거나 스팀달러의 수익이 적은 뉴비들을 위한 이벤트 이기에
많은 분들이 업보팅을 통하여 $스팀달러를 올려주신다면 더 많은 뉴비들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스팀달러 = 제가 투자하는 시간과 비례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텀블님

멋진 이벤트 응원합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4주)

다니님이 응원해주시니 힘이 솟는군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퐈이팅

감사해요! 뽜이팅하겠습니다.!

저기 블록트레이드인줄 알고 보냈는데 다시 돌려주실수 있으실까요?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0.097이셨군요
제 당첨금 0.2까지 보내드렸네요. 0.2만 다시 보내주셔요!

jangkeum 님처럼 금손이신분들 부럽습니다~ㅎㅎㅎ
아자아자 응원하겠습니다~!!

아이구 금손이라뇨 ㅋㅋㅋㅋ 전 그냥 은손 중간정도입니다.
이 은손이라도 괜찮다면 뉴비님들에게 지원하고자 하는 이벤트니 글에 힘을 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I just ask for a Follow in return!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I just ask for a Follow in return!

뉴비를 위한 이벤트 감사합니다 :)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cory021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3이 나왔습니다.

당첨 1
축하드려요^^
원하는 디자인 jangkeum 스팀챗으로 보내주세요!

오예~! 감사합니다 :)

참여해 봅니다.
@주사위
뉴비들을 위한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실망하지 마세요.
@autokjk7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9이 나왔습니다.

https://steemit.com/kr/@soyo/5k3le4
[리뷰하고 보팅받자]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첨에서는 탈락하셨지만 아직 최우수 리뷰어 선정 투표가 남아있습니다.
상단의 링크된 포스팅에 들어가셔서 직접 선택하신 최우수 리뷰어의 참가번호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각 댓글마다 보팅을 해드리고 추첨해서 10sbd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본인투표도 가능하오니 시간되실 때 참여 부탁드립니다.

우와 좋은 이벤트 입니다 :) 응원할께요 !!

어?..라나님 들려주셨네 ㅎㅎㅎ 감사합니다!

짤에 이끌려 팔로우하고갑니다
성공적이벤트 기원해요~

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800.05
ETH 2496.2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