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헉.. 아이고 무셔~~!!!!!

ㅎㅎㅎ만들고 싶었던게 있는데 ...잘 안되서 무서운 그림이 됬어요 ㅠㅠ

도깨비군요! 즐거운오후보내세요

마이님도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헤헤헤헤
도깨비 무섭지욬ㅋㅋㅋ

제이님 덕봉이 라인하르트 어딨어용?

요즘 ㅠㅠ그림 그릴 시간이 없어서 ㅠㅠㅠ이런거 밖에 못만들고 있어요 ㅠㅠㅠㅠ
언능 시간이 되야...덕봉하르트를 만드는데 ㅠㅠㅠ

개성있고 독특한 그림입니다!
'광대에 계란 후라이가 붙어있네?'라고 생각하니 하나도 안무셔요! ㅎㅎㅎ

ㅋㅋㅋㅋ광대에 계란 후라이라닠ㅋㅋㅋㅋㅋㅋ
노란색으로 되있어서 ㅋㅋㅋㅋㅋ 그렇게도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 )

This post received a 5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j-data!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j-data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4
BTC 63418.73
ETH 3094.09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