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tai님의 대문입니다.

in #kr-art7 years ago

은하수에기타와카메라01.png
은하수에기타와카메라02.PNG



8회차 두 번째 대문입니다 ㅎ
디테일한 컨셉 감사합니다 ㅎ
갬성충만한 대문이 나왔네요!

Sort:  

Congratulations, you were selected for a random upvote! Follow @resteemy and upvote this post to increase your chance of being upvoted again!
Read more about @resteemy here.

달사진 멋잇네요

우와!!!!!!!!!!!!!!!!!!!!!!!!!!!!!!!
응원합니다.!!!!!!!!!!!!!!!!!!!!!!

images.jpg

감사합니다 ㅎ

진심 대박입니다 인하잇님 너무 고생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경비님 대문도 곧 포스팅하려구요

감사합니다 ㅎ 대문이 나오면 원본을 보내주시는 건가요?아니면 올라온걸 캡쳐 하는건가요?

우클릭 이미지 주소복사해서 가져가셔도 됩니다 ㅎ

원하시면 이메일로도 보내드릴게요

밤하늘 감성 멋지네요.
@sintai님과 어울리는거 같아요 ㅎㅎ

칭찬감사합니다 ㅎㅎ

으아아아아아아
이런 초고퀄을 바란건 아니었는데ㅠㅠ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막상 디테일한 요청을 넣고서 무슨 페이 지불하고 의뢰한 것처럼 돼서 엄청 죄송스러운 마음인데 이렇게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마음에 들어하시는것 같아 다행입니다 ㅎㅎ

격하게 마음에 들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 말씀 드립니다.

금손이신분 볼때마다 부럽ㅎ

저도 금손까지는 아닌것같습니다 ㅎㅎ

감성적인 느낌 좋아요!!!
이번에는 뭔가 스타일에 변화주신거 같습니당^^

ㅎㅎ맞습니다 ㅎ 요청하신 컨셉에따라 변화할수밖에 없는것같아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01.83
ETH 2650.2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