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akiz 님의 대문입니다.

in #kr-art7 years ago

luakiz01.png

luakiz02.png

luakiz03.png

6회차 대문 이벤트 두 번째 대문입니다.

나름 어려운 작업이었습니다. 하하

다음 포스팅은 @choiseokhyun 님의 대문으로 찾아뵙겠습니다.

Sort:  

Nice cute post

느낌 있네요
색깔별로 스팀잇 나이트 모드에 쓰기도 좋겠네요

나이트 모드란 것이 있었군요.. 알아갑니다 ㅎ

근데 다시 생각해보니 나이트모드(=야간모드) 온/오프는 사용자가 임의대로 바꾸는거라,
그거에 따라 대문이 바뀌진 않으니 큰 의미 없을 수도 있겠네요. ㅎㅎ

와 이런 느낌일줄 상상도 못했는데... 퀄리티 미쳤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스팅까지 감사해요!

강렬한 그림 멋집니다!
멋진 대문 받으신 @luakiz 축하드립니다 :)

움짤 능력자 당케님 감사합니다~ ㅋㅋㅋ

😀역시 대단하십니다...👍🏻👍🏻👍🏻

노력의 결과물이 좋으니 뿌듯하시겠어요!!^^

ㅎ대문 신청하신 분 께서 만족해 하시고 사용까지 해주실 때 가장 뿌듯하죠 ㅎ
감사합니다!

센스 넘치는 작품이 아닐까 합니다 :ㅇ

으쌰으싸 같이 힘내요
즐거운 주말
행복한 스티밋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23
ETH 2521.5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