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girl 님의 대문입니다.

in #kr-art7 years ago

6회차 이벤트 첫 번째 대문입니다.

파워 워킹맘이 뒷 골목을 스팀잇 백을 메고

파워 워킹 하고있습니다.

Sort:  

오 대문사진 만들어주시군요!!!^^

좋은 일.하시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ㅎㅎ감사합니다. 다음이벤트에 응모해주세요!

ㅎㅎ 파워워킹 대문 맞네요!

ㅋㅋㅋㅋㅋ파워워킹맘의 파워워킹입니다 ㅋ

우와~~~~~ 맘에 쏙!!! 들어요~~~제 사진 보시고 또 모자까지!!! 센스쟁이십니다~~~ 감사합니당~~~^^

ㅎㅎ마음에 드신다니 다행입니다. 모자 넣은 것도 알아봐 주시니 감사합니다!

gangirl , 뒷골목이라는 표현과 이름이 왠지 매치가 잘 되는 것 같아요. ㅎㅎ

아하! @gangirl 님의 발음이 '갱 걸' 이었군요 ... 덕분에 알아갑니다!

부럽네요..

다음회차에 응모해주세요!

호.. 인하이님 대문퀄리티가 점점 높아지는것 같습니다 ^^

ㅎㅎ과찬이십니다 !

우와 실력이 상당하십니다.
이벤트 응모 참여해야겠네요.
스팀잇 다양한 이벤트 정말 많아서
재미있어지네요 ~~ㅎㅎ

ㅎㅎ참여해주시면저야감사드리죠!
다른 스티미언 분들의 이벤트도 참여해주세요1

와 부럽다.ㅜㅜ

ㅎㅎ 다음 이벤트에 응모해주세요~ 대문이 급하시다면 @artshop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인하인님 잘그리시죠? 인정인정? ㅎㅎ

보팅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누르고 갑니다.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paxnet 님 감사합니다 ㅎㅎ

역시 정말 잘 만드시는군요!!
저도 다음엔 꼭 당첨되고 말거에요ㅎㅎ

@dnr1016 님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 회차에도 응모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61.04
ETH 2483.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