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wardcha888 님의 대문입니다. ++ 기둥광고가 걸리다뉘!

in #kr-art6 years ago (edited)

마녀01.png

마녀02.png

잠깐 여행을 다녀와서 약간의 텀이 있었습니다.
7회차 이벤트 마지막 대문입니다.
디테일하게 적어주신 컨셉을 모두 담아보려
최대한 노력해 보았습니다.

내일은 8회차대문 이벤트 응모 포스팅으로 찾아 뵐게요!


@woo7739 님께서 제가 제작한 포스터를 선정해주셨네요

https://steemit.com/kr/@woo7739/5yfzq4-6

조금 부끄럽긴 하지만 신기한 경험이네요 ~

Sort:  

HELLO @inhigh



We have 100% Upvoted & Resteemed your post with below accounts:


@resteem-bots
@reputation-bot
@yasararafath
@hamna
@haja
@nasurunavas


Our bot is at #Beta Testing Stage. We are expecting more bots to join in future.


Start Follow Us to get Upvoted till May 1st, 2018 for FREEEEEE!!!. After that we planned to sell resteems for 0.1 SBD.


Do you know, you can also earn daily passive income from 0.05 SBD to 0.1 SBD, simply by
Connect your Steem Account to our bots by clicking following links:
Join Us!!..

Wow! Drawings!! Very nice!

감사합니다~~ 너무 이쁘네요~~
죄송한 부탁입니다만, 제 이름을 왼쪽 상단이나 왼쪽 하단에 조금 작은 글씨로 올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크기 줄여서 다시올렸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용~~

우왕ㅎㅎ 너무 이뻐요 ㅋㅋㅋ

@sweetpapa 님 칭찬감사합니다 ㅎㅎ

개구쟁이 느낌의 소녀그림이군요.ㅎㅎ
스팀잇 포스터 광고까지!
자주 구경하러 올게요.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onehand 님 감사합니다 ㅎㅎ

덕분에 스팀잇 이용자가 늘어나서 더욱 활발한 스팀잇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운 좋게 당첨되어~~
맘에 드는 대문 사진 갖게 되어 영광입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865.46
ETH 3258.0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