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 님의 대문입니다.

in #kr-art6 years ago

cine.png


9회차 이벤트 두 번째 대문입니다.
@cine님 께서는 '영화 관련 자유주제' 로 신청해주셨는데요
옛날 비디오 볼 때 앞 부분에 나오는
경고영상을 보던 추억을 살려 만들었습니다.

요즘 이런컨셉이 끌리네요

Sort:  

스팩트럼은 역시 뭔가 오묘하면서 약간의 병맛? 도 나는게 음... 써니가 생각나기도 하네요 멋져요 ㅎㅎ

x같은 보노보노 라고 검색해보시면 비슷한것을 보실수있을거에요 ㅎㅎ 재미있습니다

으앜 ㅋㅋㅋ
저 배경은 어떻게 구하셨나요 ㅋㅋ 신기하네요
추억돋습니다 ㅋㅋㅋ

구글의 힘이죠 ㅋㅋㅋ 구글링하면 왠만한건 다 나오는거같아요

멋지네요~
인하이님 덕에 저도 대문을 갖게 되어 즐거운 1인입니다~

사용해주시니 저야 감사드립니다 ㅎㅎ

1990년대 냄새가 솔솔ㅋㅋㅋ

오 년도까지 정확히 맞추셨네요 ㅋㅋ

으앗! 복고 디자인이군요~ 이런 그림은 생각도 안하고 있었네요ㅎ
미약하지만 풀봇으로 감사 인사드립니다^^

@cine 님 풀봇 감사드립니다 ㅎㅎ

어떻게 하면 이런 아이디어 생각날까요?
컨셉이 절묘하네요 ㅎ

@anabolic 님 칭찬감사합니다 ㅎㅎ

간만에 추억 돋네요 ㅎㅎ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77.32
ETH 3474.0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