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seokhyun님의 대문입니다.

in #kr-art7 years ago

(
캡처.PNG

6회차 세 번째 대문입니다.
깨알 노트북은 물론 핸드폰으로도 스팀잇을 켜놨습니다.

)카페01.png

이 번 회차를 마치는데 까지
꽤 오랜 시간이 걸렸네요..
다음회차 이벤트는 보팅주사위2를 이용해 보려합니다.

Sort:  

Wtat writing.i can not eead this.please english writing.

This post is about making a banner for free.

금손이십니다.ㅎ

감사합니다 ㅎㅎ

멋진 대문입니다 :D

르바고님 방문 감사합니다 ㅎ!

이번 대문도 느낌있어요 인하이님! 특히 노트북 화면에 스팀잇 띄워져있는거 대박센스 +_+

노트북은물론 스마트폰에도 띄워놨어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송이님!

헉.. 너무 마음에드는데요??? 노트북 화면에 제 페이지도 있네요ㅋㅋ 소중한 대문 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하이님:)

사용해주시면 저야 감사하죠 ㅎㅎ 맘에드신다니 다행입니다!

진짜대학생 느낌나네요~
개방에 깨알 스팀잇로고 센스~~^^

ㅎㅎ 센스는 와방님을 못 따라가죵!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짱짱맨 태그를 사용해주시네요^^
행복한 스티밋 ! 즐거운 스티밋!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