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과 아무 말] 팔로워 대문 제작 #17 (대문이벤트 1탄 마감. 2탄으로 돌아옵니다.)

in #kr-art7 years ago (edited)

서른네 번째 대문입니다.

@yirgacheffe2shot 님의 대문입니다.
두 커피잔을 그렸을 때 뭔가 허전해서 표정을 넣어봤습니다.
사람들이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이야기 하듯이,
두 커피잔이 수다를 떨고 있습니다.
오른쪽 커피잔 위의 연기구름에 글자를 넣으시려면
고화질이 필요하실텐데 필요하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서른다섯 번째 대문입니다.

@newsoul112님의 굉장히 구체적인 컨셉입니다.
모두 반영하려고 최대한 노력했습니다.
선인장이 자신과 자세가 비슷한 표지판을 보며 유대감을 느끼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선인장은 말을 할 수도없고 움직일 수도 없습니다.
표지판은 그저 묵묵부답입니다.


팔로워 100 이벤트로 시작한 대문제작 1탄은 마감하겠습니다.

팔로워 100 이벤트 글에 달린 댓글까지 제작한 후에

곧 팔로워 200이벤트 대문 제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Sort:  

Amazing art. I like it. @inhigh

감사합니다!!
1탄이 끝나기전에 받을 수 있어 행복합니다!
감사히 쓰겠습니다~^^
고화질버젼은 어떻게 받을수 있을까요??+_+

이메일 알려주시면 보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혹시 저 구름부분이 투명하게 가능한가요?
이미지를 삽입할수 있도록이요+_+

둘 다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ㅎㅎ감사합니다!

제가 너무 구체적으로 요구했죠 죄송합니다 ㅜㅜ
정말 마음에 들어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해요 :-) !!!!

마음에 드신다니 다행입니다! 좋은 컨셉 감사합니다 ㅎ

대문 귀여워요! 팔로워 200 이벤트때는
저도 참여해보고싶어요 :D!!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곧 2탄열립니다!

와우 안녕하세요 nhigh님, 444555.png
저랑 팔로워 분들이 같네요 ^^ 2차 대문 기대하면서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오 ! 우연의 일치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2탄 기대해 봅니다. 즐거운 저녘시간 되세요^^

@inhigh님 쉬지않고 대문제작을 하시는 것 같은데 건강도 챙기셔야 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ㅎㅎ

ㅎㅎ응원 감사합니다!

짝짝짝!! 수고많으셨어요~~~ :D

감사합니다! ㅎㅎ

와아!! @inhigh님 정말 능력자이신 것 같아요!!^^
고생하셨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227.67
ETH 2682.9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