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로 보는 3ds max 공부] 2편 예제, 집 만드는 방법

in #kr-art6 years ago

바로 앞 글에
2. 선택, 이동, 회전, 확대 해보기 가 올라와있습니다 :D

마지막에

ADF.JPG

이걸 한번 만들어보자고 했죠?ㅎㅎㅎ

만드는 방법도 역시 GIF로 보여드리겠습니다!

1129.gif

먼저 집이 될 상자를 만듭니다!

1130.gif

지붕이 될 피라미드를 만듭니다 ㅎㅎ

1131.gif

지붕을 집 위에 얹고 사이즈를 조절합니다!

1132.gif

굴뚝이 될 상자를 만들고, 역시 사이즈와 위치를 조절합니다.

1133.gif

자유롭게 색을 바꾸면 완성!! ^ㅂ^

1134.gif

짜쟌!! 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Sort:  

ㅋㅋㅋㅋㅋ 저걸로 게임도 만들 수 있나요? 저런 프로그램 받아서 서툴게 만드시는거 보니 저 어릴때 rpz만들기 받아서 게임 만들던 때 생각나네요

신기하네요 +_+ 이거 무슨 프로그램이에요? CAD 이런 건가요?

제목의 3ds max가 프로그램 이름이에요!ㅎㅎㅎ 오토데스크라는 회사에서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ㅋㅋ

아하 3ds max가 이 작업 이름이 아니라 프로그램 이름이군요! ㅎㅎㅎ
뚝딱뚝딱 만드시는 거 보니까 쉬워보이긴 하는데, 제가 해보면 아마
망한 결과물이 나올 것 같은 예감이.. ㅎㄷㄷ

저도 3DMax는 아는데
업그레이드 버젼인가효?

넵 2018년 버전이에요!ㅎㅎㅎ

아아 그렇군요 ㅎㅎㅎ :D
이거 포스팅하시는데, 시간도 많이 걸리셨을 것 같아요 !

그런데 3D 맥스는 좀 돌리기 무겁지 않나요?

오랜만에 컴퓨터로 하고있어요! ㅎㅎ 아직은 간단한 도형들이라 괜찮은데 나중에 고퀄리티 작업을 하게된다면 어떻게될지 모르겠어요 ㅋㅋ 노트북 펜에서 3D프로그램들도 잘 돌아갈지 궁금하네요..! (스달 가격이 점점 떨어지고있어서 이젠 전액 다 출금해도 못산다는 함정이...)

볼수록 신기한..ㅎ
잘 보고 갑니다.ㅎ

와.신기하네요 ㅋ ㅋ

컴맹인 저에겐....흑흑

보고도 못따라할듯요 ㅋ

3DMax인가요? 버전이 달라지면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ㅎㅎ;

넵 2018버전이에요!ㅎㅎㅎ 많이 다른가봐요?ㅁ? 전 이걸로 처음 접하는중이에요 ㅋㅋㅋ

전 그냥 illust님 올리시는 글 입 벌리고 감상할래요!!! ㅎㅎ
차~~~암 재밌어 보입니다.ㅎ 그러나 but....
잘하는 게 따로 있는 거겠죠?^^

난 진정 당신의 스토커 입니꽈??- ㅠㅡㅠ

ㅋㅋㅋㅋㅋ 제가 할래요 그 스토킹!!!! 히야님 아이디 보면 히야신스라는 꽃이 떠오른다능...
스토킹할만 하죠?ㅎㅎ

저도 그저 신기할뿐입니다!!!엄지척

예전에 캐드 배울때 간단한 도형은 3d로 구현 됐었는데 급 생각이 나네요:)
3d 맥스는 언제나 저에겐 어려운 프로그램이라 일러스트님 작업물만 그저 감상할까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