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아구구..

in #kr-art6 years ago (edited)

20180121_233323.jpg

어제도 글을 못썼는데 오늘도 그냥 넘어갈순 없어..! 라는 생각으로 그림을 그렸지만 무빙툰까지 만들 체력이 없네요..ㅎㅎ;;

어제 오늘 계속 몸상태가 영 별로에요..
골골거리고 있습니다 ㅋㅋ

오늘은 그림만 하나 올리고갑니다~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너무 수고하셨네요^^
푹 쉬세요^^

헛 저번에도 아프신데 무리하셔서 무빙툰 만드시지 않으셨나요?
부디 넘 무리하지 마시길 ㅠㅠ

역시 무빙툰 만드시는게 무척 고될 것 같았어요.........ㅜㅜㅜ 편히 쉬시고 오세요 당분간은 무빙툰 안그리셔도 됩니다! 정지된 그림도 충분히 멋지시니까요^^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일러스트님 ㅠㅠㅠㅠ 푹 쉬고 얼른 벌떡 일어나시길 빌어요~!!

늦게까지 푸욱쉬시고 건강한 모습으로돌아오세요~!

몸이 많이 안좋으신가봐요 ㅠㅠ 빨리 기운내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에구 어서 빨리 몸이 좋아지셔야 할텐데 ㅜㅜ

빨리 나으시라고 미력하나마 보팅하고 갑니다~~~
따끈한 이불속에서 쉬면서 쾌유 하시기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572.53
ETH 2995.5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