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이는 대문] @lanaboe 님 대문 그려왔어요!

in #kr-art7 years ago

11111.jpg

1517901802670.gif

1517903125654.gif

@lanaboe 님 대문 도착했습니다!ㅎㅎㅎ

라나님이 그림그리고 있고 아들이 옆에서 보고있는 걸로 신청해주셨어요!ㅎㅎㅎ
라나님이 그림을 그리는대로 그림 속 요정들이 튀어나오는 그런 컨셉으로 만들어봤어요 ㅎㅎㅎ

순서대로
멈춰있는 버전,
움직이는 버전,
반짝이는 버전(?) 입니다!


으아~ 너무 오래걸려버렸죠 ㅋㅋㅋ;;
다들 절 잊으셨을 것 같..

다른 두분의 그림도 이번 달 안에 꼭 그려오겠습니다..!

요즘 듀랑고(모바일 게임)에 푹 빠져 사느라 현생(현실 인생)을 완전히 잊고살았습니다 ㅋㅋ;;;

워프해서 듀랑고 세상에 간건 제 캐릭터가 아니라 저인 것 같았어요...
낮에도 밤에도 새벽에도 손을 놓을 수가 없었어요..!!ㄷㄷ
정말이지 무서운 게임입니다 ㅎㄷㄷ...

관련해서 만화를 그려보려했는데 만화를 한번도 안그려봐서 어제 하루종일 헤매다가 일단 미루고 대문부터 그렸습니다 ㅋㅋㅋ 이러다가 몇년 걸리겠다싶어서요... ㅋㅋㅋㅋㅋㅋ

반짝이는 배경은 에프터이펙트의 힘을 빌렸어요 ㅋㅋ
드로잉카툰스2가 손에 익어 편한데
더 고퀄리티의 영상을 제작하기위해 조금씩 공부중입니다 ㅋㅋ

그나저나 스달 시세가 왜이러죠 흑흑ㅠㅠ
스달 뿐 아니라 모든 암호화폐들이 다 왜이러죠...?
더 떨어지기 전에 얼른 빼야하는건지 아님 나중에 다시 오를거니 기다리면 되는건지 영 모르겠네요...ㅋㅋ;;

어렵습니다 흑흑.

아무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좋은하루되세요!ㅎㅎㅎ

Sort:  

움직이지 않는 그림보다
움직이는 그림이 훨씬 러프하네요

감성자극에 충분한 그림이라고 생각합니다.
잘 보고 가요

P.S
듀랑고가 한 재미하나 봅니다.
여기저기 플래이했다는 흔적을 살펴보니
말이죠...

움직이게 하다보니 선이랑 색이 자꾸 어긋나더라구요 ㅠㅠ 좋게 해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듀랑고 진짜 중독성 엄청나요! 하지만 요즘은 또 젤다에 빠져서 듀랑고에 소홀하고있습니다...ㅋㅋㅋ

듀랑고를 재미있게 하느라 요새 안보이셨군요 ㅎㅎ
저도 듀랑고 다운받았는데 초반에 초록색 공룡?을 잡으라는데 그걸 못찾아서 ...ㅠㅠ 현실길치는 게임에서도 길치인가봅니다
@lanaboe 님이 굉장히 좋아하실것 같네요!

넵.. 정말 시간개념 날짜개념 요일개념 없이 폐인처럼 4일정도를 하다 정신차렸습니다 ㅋㅋㅋ
혹시 그 공룡이 겁쟁이 랩터인가요...?
길치라서 아니라 초반 섬에 접속자는 많고 리젠은 느리고 서버렉까지 있어서 퀘스트용 공룡들이 멸종상태였습니다 ㅋㅋㅋ 그래서일수도 있어요!
ㅎㅎ감사합니다!^ㅂ^

아하... 멸종되었던건가요? ㅎㅎ 오늘 저녁에 다시한번 해봐야겠군요! ㅎㅎ

듀랑고 네 이눔!!! 일러스트님을 뺏어가다니!!!
모바일 겜 안한지 백만년은 된 거 같은...
저두 한 빠져볼까요? ㅋㅋㅋㅋ 오랜만에 뵈서 반가워요 illust님 ^^

5일만에 인사드려 죄송합니다!!! 반가워요!ㅎㅎㅎㅎ

일러스트님~~! 오랜만에 오신다 했더니 듀랑고에 빠지셨구나ㅋㅋㅋ 전 항상 겜을 하고 싶어도 시간이 없어 못하는데 ㅜㅜ 제몫이라도 많이 해주세요!! 라나님 그림 너무 귀엽네요^^~!

감사합니다^ㅂ^!
요즘 정말 계속 게임만하며 지냈어요... ㅋㅋㅋ 케콘님 몫까지 열심히 하겠습니다..!!(비장)

역시 ㅋㅋ정감가는 일러스트님의 그림체입니다ㅎㅎ 라나님 실사는 본적없지만 저런 인상이려나요??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실물은 본적 없지만 그림그리신걸 보고 참고했어요 ㅎㅎㅎ 실제로는 어떤 분이실까요?ㅎㅎ

허어어얼 !!!!! 일러스트님 완전 예뻐요 !!!! 대박 !!!!!! 어머나 세상에 !!!! 흑흑 완전 감동 !!

좋아해주셔서 다행입니다^ㅂ^!! 그림 그리는것도 즐거웠어요~~!ㅎㅎㅎ

밝고 화기애애하네요 . 게다가 움직이니까 생기발랄? 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움직이면 생명력이 생기는 것 같아서 좋아해요!ㅎㅎㅎ

그림이 참 따뜻하네요ㅎㅎ

감사합니다^ㅂ^~

아 진짜 부러워요. 일러님 대문 선물받으시는 분들 ;ㅁ; 방금 전 글에서 웬만해선 남들이 안부럽다고 썼는데 부러워요.. 부럽네 ;ㅁ;

언젠가 스프링님께도 선물로 드릴 수 있음 좋겠습니다! ㅋㅋㅋ 지금은 받아놓은 요청도 다 밀리고있어서요 ㅠㅠ

일러스트님 듀랑고 레벨이 어떻게 되시나영 ㅋㅋㅋ ^^;; 역쉬 움직이는 그림 작업 하면 일러스트님이세용. 라나님이 무척 좋아하고 계실 것 같아영..

42렙에서 정체되었습니다 ㅋㅋㅋ 요즘은 다른 게임을 하고있어서요..! 감사합니다^ㅂ^!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