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안 그림일기 ] 그대를 향해 떠나는 나의 여행

in #kr-art6 years ago

꼬마자동차붕붕.jpg

그대를 향해 떠나는
나의 여행
언제나 향기로워라..

by. 리안

Sort:  

작품을 볼때마다 느낀 건데요. 리안님은 마음이 꽃보다 아름다울것 같아요!

마눌님이 꽃을 보면 환장(?)하는데ㅎㅎ
그림을 보면 좋아할 것 같네요ㅎㅎ
즐거운 하루 되셔요!

네 여자분들은 꽃에 환장?? 하신분들이 많으시지요^^;
좋은하루보내세요@

ㅎㅎ 자동차 뿜뿜이 저렇게 꽃으로 나오면
세상이 향기 롭겠네요 ~
발상이 너무 좋아요~ ;D

저도 그런생각해서 그렸는데^^ 칭찬감사합니다

꽃송이가 구름이 되어 따라오네요~

^^ㅋ 그것또한 멋진 해석이네요~ 감사합니다!

역시역시!! +_+ ㅎㅎㅎㅎ 리안님의 상상력은 최고십니다!! ㅋㅋㅋ
리안님 작품 보니까 꽃향기를 맡으면 힘이솟는 꼬마자동차 붕붕이가 생각나네요ㅋㅋㅋ

우와~~ 너무 이쁘네요~~^^ 향기가 멀리멀리 퍼져나가고 있네요~

너무 예뻐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진짜 자동차에서 매연대신 저런 향기로운 꽃이 나오면 좋겠네요:)ㅋㅋ 너무 잘 보고 갑니다:)

저 차 가지고 싶네요. ㅋㅋ

저차~ 주토피아에서 나무늘보가 탄 차를생각하고 그린차에욤~ ㅋㅋ

멋진 작품이네요ㅎㅎ
사진 저장하고 갑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35.01
ETH 2546.5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