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스팀잇 창착대회 ) 반갑다!! 나의 꿈!! 가즈앗!!!!!!!

in #kr-art6 years ago (edited)

(스팀잇 창착대회 1회)

스티밋 하시는 분들이라면
세달을 했던.. 일주일을 했던..
그 시간과 상관없이 고래가 선망의 대상입니다.
그래서 누구나 고래가 되기를 꿈꾸죠.

저는 그 꿈을 그림으로 표현해봤습니다.

1200 반갑다 나의꿈.jpg

20180112_143450 반가운 눈빛.jpg

소녀는 풍선을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며
자신의 꿈을 찾기위해 방황을 합니다.
방황을 하던 중..
저 먼곳 바다 한가운데서 큰 고래한마리가 하늘 위로 뛰어올라
소녀앞으로 다가옵니다.

정말 가슴 벅찬 순간이 아닐수 없습니다.
서로의 시선을 느끼며
소녀는 비로소 자신의 꿈과 마주하는 순간입니다.

소녀는 자신의 미래꿈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싶어
꽁지발을 들고 닿지않는 손을 내밀며
자신의 미래와 이야기하고 소통하고 싶어 합니다.

거대한 고래가 되기엔
지금은 그저 작고 여린
꿈많은 소녀와 다를바 없는 나.

그동안 꿈꾸고 이루고 싶었던 일들이 많았지만
이 고래의 꿈은 이전과는 사뭇 다름을 느낍니다.
이 꿈을 꿀때마다 가슴이 벅차고 살아숨쉬는 것 같고
즐겁게 그 꿈에 다가설수 있을것 같아 사춘기 소녀처럼 설렌답니다.

"이 모든게 꿈으로 끝나버리는게 아닌
현실이 되길
아무리 힘들고 고단한 일이 있어도
멈추지 않길"


반갑다!!

나의 꿈

가즈앗!!!!!!!!!!!!!!!!!!!!!!!!!


꿈을 향해 저와 함께 같이 가실분들
댓글로 응원 부탁드릴께요!!!

Sort:  

그 유명한 고래 그림이군요.^__________________^
고래가 되셔야 하는데 요즘 코인시장이 말이 아니라서 큰일이네요.ㅇㅅㅇ;;;
스팀은 그나마 사기에 적기인 것 같지만.. 스팀달러가..ㅠㅅㅠ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ㅠㅁㅠ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반가워요~울곰님!!!
갑자기 코인시장이 정말 말이 아니네요 ㅠㅠ
빨리 좋아져야할텐데요~
그치요?

응웝합니다! 그림도 잘 보고 가요.
가즈아아아아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k님도 같이 함께 가즈아아아~~~

고래와 소녀.. 잘보고갑니다.
응원할게요 ^^

너무 감사합니다^^ 같이 열심히해서 함께가요^^ 혼자가면 잼이 없어요^^ 저도 응원할께요

스토리가 있는 그림이라 더 조아요~ 가즈아~~~ ^^

와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칭찬도 감사드립니다 함께 가즈아~~~^^

공감가는 글과 그림 잘 보고 갑니다.
홧팅 입니다^^

공감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같이 함께 가즈아~~~ 홧팅입니다!

반갑다 나의 꿈 가즈앗!!!@!

hus님 반가워요~ 함께 가즈앗!!

와우 진짜 멋집니다.
꿈도 그림도 아이디어도 ^^
반갑습니다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찾아뵐께요^^

모두의 꿈을 향해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고래가 되어 넓은 스팀잇을 헤엄치는 그날까지...
화이팅!!! ^^

항상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고개가 되어 넓은 스팀바다를 헤엄쳐다녀요~^^

고래가 같이 되어 봐요 :D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

르바님 감사드립니다~ 좋은 그림 같이 많이 공유해요~

반갑다 나의 꿈 가즈앗!!!!!! ㅎㅎㅎㅎ 위트있는 제목에
그림도 이쁘고 꼭 꿈이 가즈앗!! 되길 바랍니다 with 저두 ㅎㅎ

시간이 되신다면
이번에 팔로워 100 이벤트 진행중인데 한번 들려봐 주세요!!
https://steemit.com/kr-event/@dreamyacorn/kr-event-tip-and-100
감사합니다!! (깨알홍보^^)

들려주셔셔 감사드려요~ 이벤트에 가볼께요^^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1
JST 0.027
BTC 64720.87
ETH 3409.2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