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 그림일기] 천사같은 @feyee95님께 드리는 후문^^

in #kr-art6 years ago (edited)

미술관.jpg


@feyee95님~
일단 감사하다는 말부터 전하고 싶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밴드.JPG

그러고 보니
벌써 두달전 이야기가 되었네요^^
밴드때문에 글쓰기가 힘들던 시절에
아무 예고도 없이 큰 은혜를 베풀어 주셨지요^^
어떻게든 고마운 제 마음을 전해드리고 싶었는데
이렇게나 많이 늦어졌네요 ㅠㅠ

Sort:  

!!! 힘찬 하루 보내요!

우와 철이님 후문 탐나는걸요!!! 멋지십니다.
저 작은 풍선 불어서 예쁘게 만드신 시간과 정성도 멋지시네요.
족장님의 그림효과와 조명 활용법... 멋지시네요!!! ㅎ

와 말 없이 스파 임대하신 @feyee95님도 멋지시고, 후문을 그려드리는 @heeyaa35님도 멋지세요. 보정 작업까지 하신 @hsuhouse0907님도요!!
정이 넘치는 스티밋이네요!!!

전 한게 없는데요..

난 한게 아무것도 없음..
묵비권 입니다.

@홍보해

@heeyaa35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hsuhouse0907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실제 풍선과 고양이 케릭터 그림, ㅎㅎ 아주 잘 그리셨는데요.

헐.... 몸둘 바를 모르겠네요..정말..ㅠㅠ
제 스파가 없어지는 것도 아니구.. 걍 빌려드린건데..
아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가 해드릴 수 있는게 없어서리..
우선 스파 좀 채우고 풀보팅으로..ㅠㅠ
스파업을 해야겠네요...ㅎㅎ
제가 스팀잇을 하는 이유..
사람.
또 한번 느끼게 해주셔서 더욱 감사드립니다 히야님 ^^

아이디어가 재밌어요ㅎㅎ
멋진 대문입니다:)

이쁘당이쁘당...
꽃과 다른 풍선인데도 리안님 느낌이 있어서 넘 좋아요.

저도 사진 찍는 법 배우고 싶네요.ㅎㅎ
쉬엄쉬엄 하세요~ 스팀잇이 일이 되어버리면 안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527.28
ETH 2462.2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