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 그림일기] 내 마음 받아줄래요?

in #kr-art7 years ago (edited)

내마음 11수정.jpg





그대에게 고백할께요
내 마음 받아줄래요?

Sort:  

포도맛 날거 같아요... 어?

어?.. 포도맛이요??

희야님 봄타시는건가 ^^; 힘내세요.

봄이라서 좋아서 그러는거에요^^ ㅋ

리안님 프사에 이미지가 넘 작아서 일케 귀여운 아가씨가 있었는지 몰라봤네요~ ㅎㅎ
꽃과 리안님은 이제 떼놓을 수 가 없을듯 합니다~ 저같은 아저씨도 소녀감성울 느낄 수 있는 그림일기 너무 좋아요 ^^

캡짱님 늘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소녀감성 많이 전해드리겠습니다^^

오랜만에 그림일기로 돌아오셨네요~
그대에게 고객할께요.ㅎㅎㅎㅎㅎㅎ
오타 마저도 귀엽고 재미있습니다.^_^

전 울곰님에게 고객입니다 ㅋㅋㅋ 오호호호;;

봄이다~ 봄이오고있다~~~

그렇지요~ 봄이 오고있어요~

이뽀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히야님 그대에게 고객할께요 의도하신 오타인줄 알았는데 그림에 적힌 문구를 보니 그냥 오타신가봐요! ㅎㅎㅎ
히야님 말씀처럼 꽃이 그림과 함께 어우러진게 너무 예뻐요! 꽃이 어쩜 저렇게 또 코사지처럼 만든 듯이 예쁠까요? ㅎㅎㅎ

앗 원더리나님 오타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근데 오타가 더 맘에 드는데 ㅠㅠ 사진에서 고객으로 바꿀까요?? 그게 더 센스있는듯해요 ㅋㅋㅋ

ㅎㅎ 그쵸 전 센스있게 바꾸신건줄....! ㅎㅎㅎㅎ 그치만 원래의 문구도 좋아요♡

나중에 꼭 한번 써먹어야겠어요 ㅋㅋ

까치발 하고 있는 소녀모습이 너무나 사랑 스럽네요^^
앞으로 리안님 그림에서 많은 봄꽃을 만날수 있겠네용!!
다음 그림 일기 기다려 지네욤:)

쿠킹우먼님 사랑스럽다고 말씀해주시니 너무 감사드려요!!
봄꽃이 피면 봄꽃그림일기도 많이 쓸께요^^

ㅎㅎ드디어 이 그림 포스팅을 보게 되다니!!!!! 기쁩니다!!!!!ㅎㅎ오랜만에 그림 포스팅으로 만나뵙게 되니 더 좋네요~~~ㅎㅎ아 고객할께요를 못봤어요ㅠㅠ아쉬워라 ㅋㅋㅋ 완전한 봄이 오면 꽃이 만개하고 리안님이 더 많은 영감을 얻으시겠지요~~ㅎㅎ기대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건강 잘 챙기셔요~~~건강 최고!!!

아~~~ 저는 한밀이님 고객인거 아니죠? 제 마음을 받아주실래요? ㄷㄷㄷㄷㄷㄷ

프로필 그림을 큰 그림으로 보게 되네요!!
귀여운 꼬마 아가씨네요 ㅎㅎ
날씨가 따뜻하지면서 벚꽃이랑 개나리 그림들을 기대되요!!

해달님 감사합니다^^ 빨리봄꽃들이 해맑게 피었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204.66
ETH 2437.9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