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리안님 올만에 댓글 남겨봅니다
컨션 회복중 ㅋㅋ
<오늘 피드를 보니 포스팅 여기저기서 한숨 소리가
막 뿜어져 나오는 소리가 들리더군요 ㅠㅠ>
글게요 이제는 올라줄 때도 됐는데 말이에요..
그건 그렇고 하락장과 상관없이 리안님 외 2인(애드워드 앤드 써니)이 즐겁게 달릴 수 있어 전 즐거울 따름입니다 ㅎㅎ
몸은 좀 괜찮아 졌는지 모르겠어요...
그때 포스팅만 읽고 댓글은 패쓰해버려서....하핫;;; 제맘 아시죠? ㅋ

리안님 그림을 보면 홀로 해석을 하고 싶어져요 ㅋㅋ
장미꽃 밑에 배터리를 그려 넣으니 꽃병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배터리가 한칸이라 물을 좀 줘야할 것 같아요 ㅎ
또 홀로...끄적여보고 갑니다 ㅋ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네넵!! 저도 언제든 3분과 달릴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홀릭님도 즐거운 불금되시구요^^ 주말에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보내세욤^^

저도 그렇지만 리안님도 느린댓글을ㅋㅋ
리안님도 즐건주말보내시고 곧 또 달려봅시닷^^

그 느린 댓글에 달려왔네요 ㅋ
최근 글도 있구만 ㅋㅋ
이건 풉 ㅋ
콘언니는 빙고게임에 8빠라고 외침... 그냥 이해해주기로 ㅋ 8번을 찍으신듯ㅋ

아~~~풉 ㅋㅋㅋㅋ
8빠라니 ㅋㅋㅋ
요즘 콘주부님이 대세군요ㅋㅋㅋ
(추가) 은근 1빠놀이 하고싶으셨나봐요 ㅋㅋ
바로 보러가겠음ㅋ

홀릭님이 1빠라고 한게 1번찍은거라 착각한걸수도... 아 창피 ㅋ

앗......
잠시 배꼽좀 빼놓겠습니다ㅋㅋㅋㅋ
아 웃겨ㅋㅋㅋ 애드워드님 해석이 더 웃긴듯 ㅋㅋ
아창피...전적으로 동의합니다ㅋㅋ

제 맘 알겠죠??? 틀렸다고 말잇못 ㅋ
올만에 배꼽출장 ㅋ

희야님도 주말 억수로 쉰나게 보내요!!

즐거운주말보내세욤^^♡

전 지금 전쟁중...ㅋㅋㅋ
스팀헌트 포스팅 했다가 스팸신고 당함.. ㅜ.ㅜ

사진과 글귀가 예뻐요! 언젠간 올라가겠죠!!ㅋㅋ

정말 소중한 나를 위해 충전이 필요한 때인가봐요.
작품의 꽃처럼 화사하게 피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았네요;;;
정리하고 일찍 자야겠습니다. 충전하고 갑니다!!!

코인하락장 신경 안쓰고 있는데, 금액까지 딱 짚어주셨네요 ^^
더 내려가면 또 사시는 분들이 있을까요~~
5월엔 오른다더니.. 이젠 6월을 기다려야 하나봐요~

아 그런 일이 있었군요. 요새 고양이 캔 찾느라 정신이.
좋은 꿈 꾸세요 리안님!

첫째가 응아를 위하여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D

올라갈 겁니다. 스팀이니까요.
좋은 사람들이 많은 공간은 그 가치를 인정받을 거라 믿습니다.(제발요..)
주말에 저도 과천가서 장미꽃 보면서 충전 좀 해야겠네요.ㅋ

주말에 이쁜사진도 많이 찍어오세요^^

네~~~ 경마장 갑니다~~~ ㅎㅎ 돈 벌자!!!! ㅋㅋㅋㅋㅋ
동물원 장미 축제도 가고 싶은데 갈 수 있을라나 모르겠네요~ ㅎ

다들 비슷한 마음인 것 같네요. ㅎㅎ
대동단결! ㅎㅎ
억지로라도 기분좋게 생활하셔요! 좋은 밤 되시고 내일도 화이팅하셔요!

넵 감사합니다^^ 정말 대동단결 모두들 한마음이신거 같아요^^ 억지로라도 기분좋게 생활하겠습니다!!

어머나.. 사진이 넘나 이쁩니다 ^^ 어쩜 저리 로맨틱한 생각을 하시는지.. 반하겠어요 ^^

충천??? 리안님께서 충전을 잘못 쓰셨을까. 아니면 충천이라는 또다른 사전적 의미가 있을까 하여 찾아보니...

28CD56FA-3468-49E5-9A30-2C1EB32C5D52.jpeg

충천 맞네요. 충천해야합니다!!!!!충천이 필요합니다!!!!!ㅠㅠ

푸핫;;;; 이걸 어째 ㅠㅠ 오타가 이렇게 날수도 있네요? 한말리님 ㅠㅠ 오타아닌척^^a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