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안 그림일기 ] 꿈을 아끼면 성공을 그릴수 없다.

in #kr-art6 years ago

꽃팔레트.jpg



안녕하세요
리안의 그림일기 입니다.
오늘은 저의 꽃을 활용한 저의 그림을 가지고 왔습니다^^
@plop-into-milk 님에게 "너 꿈이 뭐니?" 지목을 받았습니다.
음.. 지목을 받고 머리가 많이 복잡 복잡 해집니다;;
저에게 글쓰기란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어렵습니다 ㅠㅠ
어떻게 풀어가야할지 막막함도 있고;
이제는 직장을 그만두고
꿈이 뭔지도 정확히 잘모르겠거든요 ㅠㅠ
목표를 향해 나아가야할 출구를 찾지못해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고
스티밋까지 하게된것 같습니다.

우선 머리속 정리부터 하고
"너 꿈이 뭐니?" 몇일뒤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물감을 아끼면 그림을 그릴 수 없듯이
꿈을 아끼면 성공을 그릴 수 없다.



이 글귀는 인터넷이 많이 떠돌아 다니는 글귀인데요
전 이글이 너무 좋아서 생화와 그림으로 담아보았습니다
너무 공감가는 말이기도 하구요.

아낀다고 해서 다 좋은건 아닌거 같아요
뭐든 내 자신에게 투자한 만큼 이루어지는거 같습니다.
적어도 노력은 자신을 배신하지 않으니까요
운동 그림 글쓰기 사진찍기 등등...
이렇게 내 자신에게 투자하고 준비를 하다보면
언젠가 기회가 오겠지요

Sort:  

그래서 꿈은 크면 클수록 좋다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닌가 봅니다.
그렇게 큰 꿈을 이뤄 행복해져야만이 타인도 행복하게 해줄수 있겠죠^^

캬... 역시 꽃과 조화를 이루는 리안님의 그림은 동화책을 보는 것 같습니다. 리안님의 꿈 일기도 기대하도록 할게요! ;)

그림이 너무 아름답네요^^ 곧 올려주실 꿈 이야기도 너무 기대됩니다. ^^

지금 스팀잇 상태가 안좋은건지... 제 컴이 이상한건지... 그림이 안뜨네요...ㅠㅠ
꿈을 아끼면 성공을 그릴 수 없다! 멋진 글귀네요^^

정말 좋은말이네요.. ^-^ 어릴적엔 꿈이 뭐냐고 질문을 받으면 말도 안되는 꿈이라도 엄청 당당하게 말했던거 같은데 이제는 한참 생각해도 답하기 힘들어졌어요.ㅠㅠ

시간이 지나면 .. 조금씩 나아지는거 같아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

very nice post ..

글귀도 좋고~~~팔레트 위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색색의 꽃들도 예쁘고~~~ㅠㅠ리안님 센스도 좋고~~~리안님도 좋고~~~오모모!!!!ㅎㅎ진심이 ㅋㅋㅋ리안님 좋은 하루입니당!!!!^^

물감을 아끼면 그림을 그릴 수 없듯이
꿈을 아끼면 성공을 그릴 수 없다.

전 이 글귀를 처음 보았내요. +.+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시작하면서 큰 울림을 얻는 멋진 글귀내요!

와 너무너무 아름다운 그림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29.49
ETH 2354.0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