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을 물들였다.

in #kr-art6 years ago

발레리나~!!
전 발레리나하면 아름다운 여성의 대명사라 생각합니다.
발레의 춤사위 하나나 몸동작 하나하나가
음악과 어우러지면서 너무나 아름답기만 합니다.

그들의 자태는 꽃처럼 아름다워
꽃과 함께
발레리나의 아름다운 자태를 표현해봤습니다.

발레 그림일기 900.jpg

언젠가 인터넷에 돌던 사진 한장이 있었죠.
한국을 대표한는 발레리나 강수진씨의 발사진 말입니다.
그녀의 아름다운자태와 달리 그녀의 발은 정말 뭐라해야할까...
그녀의 고된 노력의 흔적이 역력히 드러나있었죠.
얼마나 많은 고난과 역경의 시간을 보냈길래
그런 발이 되었을까 슬프기까지 했습니다.
그래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발로 뽑히기도 했다네요

Untitled-1.jpg

저 발을 보며
나는 내가 바라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오늘 하루 어떻게 보냈나를 반성해봅니다.

누구나 꿈을 꾸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지만
그노력의 정도는 본인 스스로만 알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멋진 꿈을 꾸는 만큼 보이지 않는 곳에서
그 꿈을 이루기 위한
고난과 역경의 시간을 묵묵히 견뎌내야지
그 멋진 꿈을 이루어질것이라는
믿음을 다시한번 되새겨 봅니다.

힘들어하는 스티미언 모든분들
화이팅!!!!!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ㅠㅠ멋진 그림과 따뜻한 글에 위로 받고 갑니다. @heeyaa35님의 작품은 언제 봐도 따뜻함이 묻어납니다. 힐링이 됩니다ㅠㅠ항상 감사합니다.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I just ask for a Follow in return!

에구구~ 항상 좋은 말씀만 해주시고 너무 감사드립니다!

꽃을이용한 그림작품은 정말 기발하고 아름다운것 같습니다
저번 미니언에 이어 좋은작품 잘 감상하고갑니다^^

늘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그림과 감동적인 글까지! 더 열심히 노력해야겠어요 :)

같이 열심히 노력해봐요 ㅋㅋ유닛님 숨은그림찾기가 정말 최고지요!

정말 멋져요♡♡♡

앗 이플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리스팀까지 해주시고 ㅠㅠ

꽃을 이용한 작품 언제나 봐도 너무 기발하신 것 같습니다.

칭찬 너무 감사드리요!! 케이지콘님처럼 그리고 싶네요!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짱짱맨님 감사합니다!

예전에 큰 감명을 받았던 사진이죠.
발레리나와 장미 너무 조화롭게 잘 그렸네요.^^

그렇죠^^ 발레리나 강수진님은 언제가 감동을 주지요 ㅠㅠ

와 정말 멋진 그림 보고 갑니다. 강수진 씨 발 사진은 처음 보네요. 저 정도일 줄은 몰랐어요..

르바님 감사합니다! 정말 발만 봐도 노력이 흔적이 보이지요?

발레니나의 몸선과 꽃잎의 선이 대조되는 듯, 동시에 부드러운 느낌을 줘서 너무 좋네욤... 붉은 색감도 너무너무 좋아요! 작은노력부터 하다보면 언젠간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겠죠?? ㅠㅠ 잘보고갑니다 희야님!

김설사님 저희도 노력하다보면 언젠가는아름다운 꽃이 피겠지요!! 설사님은 지금 꽃피는중 아닌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59.95
ETH 3492.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