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 그림일기] 조카와 함께 한 그림 - 꽃고래

in #kr-art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316_185455813.jpg

초등생인 조카와 한번씩 놀며
시간을 함께 보낼때가 있습니다.

조카가 제 그림을 보더니
이모처럼 그림 한번 그려보고 싶다고 해서..
이런 그림도 관심을 갖고 보는게 넘넘 예뻐서
마구 마구 칭찬고 해주고 맛난것도 사주었네요^^

그래서 조카와 같이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조카에게 일딴 어떤 주제로 하고 싶은지 물어봤습니다.
귀여운 고래를 그리고 싶다고 하더군요!

수많은 그림중에
왜 고래를 그려보고 싶은이유가 있느냐고 물었더니..
이모인 제가 만날때마다 칭찬을 많이 해주니
너무 좋다구 고래 그림을 그려보고 싶답니다 ^^ ㅋㅋ

아이가 이렇게 이쁜말만 하는데
제가 어찌 입이 닿도록 칭찬을 안할수가 있겠습니까? ㅠㅠ
그래서 또 안아주면서 칭찬을 해주었네요..^^[

그래서 고래 그림에
넣고 싶은 문구 있느냐고 물었더니
"칭찬은 고래를 춤추게 한다"라는 말을 넣더싶다고 하더라구요
이유는 제가 자신한테 칭찬을 해주니
너무 좋아서 자기를 춤추게 한다며 엉덩이 춤을.. ㅋㅋ
조카를 볼때마다 표현력에 놀랄때가 한두번이 아니네요^^

그래서 꽃집에서 가서
조카에게 그림에 넣고 싶은 꽃을 고르게 했습니다.
그리고 그림을 어느 종이에다 그릴지도
조카에게 선택하게 했는데 파란색 종이를 고르네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그림도 조카가 그렸으면 했는데
제 블로그를 보여주면서
"이모가 희주 그림 블로그에 올려될까?" 물어보니..
긴장된다고 자꾸만 고래는 저한테 그려달라고 합니다 ㅠㅠ
때쟁이 ㅠㅠㅠㅠ
전 순수하게 조카작품을 올리고 싶었는데..;
괜한 이야길 한거 같기도 하구요ㅠㅠ

여튼 어린아이 상상력으로 생화와 그림이 저렇게 매칭이 되어
조카와 함께한 작품이 나왔습니다^^
이글을 보신분들
제 조카에게 칭찬 한마디씩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로 받은 칭찬!! 조카에게 보여주고 싶네요^^

KakaoTalk_20180316_185455281.jpg

Sort:  

Hi @heeyaa35! You have received 1.0 SBD tip from @onehand!

Protip: if you want to send tips and upvotes from @tipU you need to make a deposit first.

The drawing is quite sweet, it is important to share time with the family, they will leave you details that can not be bought, now you have an anecdote to tell, and she sure had a lot of fun with you !.

오!!! 간단하게 표현했지만 결과는 정말 이쁘고 귀엽네요!!.
상상력과 센스가 이리 뛰어나니 미래가 보입니다!

이모를 잘 따르는 아주 귀여운 조카네요.
엉덩이 춤도 잘 출거 같아요 ㅎ

하핫. 조카의 말솜씨가 보통이 아닌걸요? 칭찬은 춤을 추게 한다는데, 스팀달러는 어떻게 될까요.ㅎㅎ 조카에게 스팀달러를 전해주세요. 간식으로 바꿔주셔도 좋구요. @tipu send 1.0 tip

꽃이랑 그림을 같니 배치하니 느낌이 너무 좋네용!
그리고 조카분 너무 귀여워용!

@potosi님 감사합니다^^ @potosi님 작품도 금손에 올려주세요^^
좋은 작품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려야지요^^
아니면 제가 훔쳐와서 올릴까여? ㅠㅠ

저번에 한번 올라갔던 적이 있어서..!
다시 올라가도 되는 건가요...?! 두근.

올리지 않는 다른 작품으로 올리셔야해요^^얼마전에 다른분 배너 만들어줬던 그림도 올려주셔도 되요^^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가서 다시 신청을 해야하는 구조로군요!

희야님 특유의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배우면서 예술적인 상상력도 더욱 커질것 같네요~~!
나중에는 그림도 직접그려볼수 있게 응원해주세요~

여보게, 어린이. 자네 이모가 고래야...!

고래가 너무 참하게 생겼네요. ㅎㅎ

조카분도 예술가 기질이 다분한가보네요!!
요렇게 전해주세요!
오늘 고른 종이색과 꽃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완전 쎈쓰쟁이여요!!! 다음번엔 그림도 직접 그려주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351.18
ETH 2529.3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