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디자인에 고뇌가 엿보이는 포스팅이군요 ㅠㅠ
멋진작품 잘보고갑니다~!

ceo님 감사합니다!

고양이 그림 디자인 정말 멋지네요 건승하세요

좋은 말씀 너무 감사드립니다!

크흡...... 감사합니다. ㅠㅠ 이런 제작과정이 있었군요.
너무 맘에 듭니다. 조만간 시작할 새 컨텐츠에 잘 쓰겠습니다!!!!!
리스팀 갑니드아아아아

새로운 대문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축하드립니다 ㅎ

칭찬감사해요!!

감사합니닥!

이렇게 상세하게 설명을 다해주시니 ㅎㅎㅎ
고객님이 더 많아 지는건 시간 문제네요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참치님 이미지와 너무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가즈앗!!! ㅋ

들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ㅋㅋㅋ 팬 놀러왔습니당~
왜 저 고양이가 고추참치님과 똑같이 생겼단 생각이 들죠??
전 고추참치님의 모습을 1도 모르지만요~ ㅋ

앗 말씀만으로도 너무 감사해용 ㅠㅠ

전 완전 곰손이라 이렇게 그림들 잘그리시는분들 보면 존경스럽네요~ 멋지세요

배우면 누구나 할수있는게 그림입니다^^

정말 한번 배워보고싶네용^^

돈만 있으면 됩니다 ㅋ 미술학원 ㄱㄱ

ㅋㅋㅋㅋㅋㄱ돈 많이 벌어서 등록해야겠어요ㅋㅋ

희야님의 그림은 언제나 사랑스럽네요!!!
포인트도 너무 잘 살린듯 ^^

칭찬 너무 감사드립니다^^

우와! 대박!

감사합니다!!

돼냥이 표현... 아 재미있어요!!ㅋ

ㅋㅋㅋ 저도 의뢰받았을때 좀 웃겼네요^^

고추참치에 밥 먹고 싶네요.. (저녁 못먹고 야근중이예요 ㅠ)

고추참치에 밥궁합은 환상이지요!! 식사도 못하시고 야근이라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159.76
ETH 2351.81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