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격하게 공감합니다.
대체 어디있는거니..
태어는 난거니? OTL..

🎁* Big Offer get it befoer Run out !🎁

  • Limited offer for limited people.
    Get $0.10 upvote for 7 days on your every new post you make.
    and eveyday random 1 person will get $10 upvote.

We have exclusive cheap plan for everyone. Visit our site to learn more and join the limited time offer at: CLICK HERE TO JOIN AND MORE INFO

어떤분을 그리워 하시길래... ㅜ
그림 언제나 사랑이네요 !! 정말 예뻐요 ㅜ

아~ 리안님의 꽃과 그림은 언제나 좋습니다.
리안님의 맘 저에게 와 닿았네요..
그리운 사람은 따로 있을텐데 말이죠~ ㅎㅎ

두둥실~ 꽃 타고 가볍게 날아가고 싶어라~ㅎㅎ

예뻐요..!
근데 히야님 급 궁금증이..
히야님은 이런 작품들 최종 버전이 뭐라고 여기시나요?
이렇게 촬영한 사진?
아니면 작품 실물 자체?
만약에 작품 실물 자체가 최종 작품인거라면... 그럼 작품 보관은 어떻게 하시나 궁금해서요!!
생화는 언젠가는 시들어버리니까요...ㅠㅠ
시들고 나면 꽃 없이 종이만 보관하시는지.. 아니면 혹시 드라이플라워 같은 걸로 만들어서 하나된 작품 그대로 보관하시는지...

꽃풍선타고 날아가고 싶네요.
모두에게 찾아가고 싶은 날입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생화인가요?
집에 꽃 말려놓은게 좀 있는데 이렇게 만들어보고 싶네요ㅎㅎ

꽃풍선을 타고 멀리멀리 가고싶은 곳으로 가시길.. ㅎㅎ

꽃이 백설기같이 예뻐라-
너무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4050.44
ETH 2502.7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