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풍성한 장미꽃을 보고 달팽이 집을 생각해내다니 ㅎㅎㅎㅎ
조카까지 이렇게 상상력이 풍부한 것 보니 리안님 집안(?)의 내력이신 것 같습니다 'ㅡ' ㅋㅋㅋㅋㅋ
희주도 미래의 스팀잇 작가님으로!! +_+ ㅎㅎㅎㅎ

장미에 달팽이를 그릴 생각을 하다니 ㅎㅎㅎㅎ
저라면 생각도 못했을것을 !
대단합니다 ㅎㅎ

어..달팽이가 움직여요. 헐 대박~이예요. 정말정말요.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색감이 너무 맘에 드네요. ㅎㅎ
그리고 리안님 글씨체 너무 이뻐요. ㅎㅎㅎ
가지고 싶다!!

히야님 너무 오랜만에 댓글 달아요.. 그간 간신히 보팅만 하고 다녔거든요 ㅠ
그 와중에 히야님 올리시는 작품들로 매번 따뜻함과 평화로움 선물로 받고 있었어요! 댓글도 없이 그냥 몰래 받아가는 것 같아 마음이 불편했지만요..ㅋㅋ
장미꽃으로 달팽이집이라니. 귀여우면서도 참신한 발상인 것 같아요! 조카님 귀여워요! ㅎㅎ
그 와중에 장미꽃 컬러랑 모양도 완전 무슨 일부러 만들어놓은 코사지 같아 보일 정도로 예쁘네요! 최근에 알았는데 장미꽃도 종류가 진짜 무지하게 많더라구요. 이건 무슨 장미일지 궁금해지네요 ㅎㅎ

어머! 너무 귀엽고 예뻐요!

장미와 달팽이의 조합 넘 아름다운데욧:) 아이들의 생각은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그걸 또 리안님께서 잘 표현해주신것 같아요^^

장미 달팽이~ 너무 이쁜데요! ㅎㅎ 역시 아이들의 순수함이란...

너무 사랑스런 조카님이시네요^^ 달팽이가 사랑스럽긴 처음이에요^^

오옷 조카님 그림솜씨가 ㅎㅎ달팽이와 장미의 콜라보도 너무 예쁜거 같습니다 희야님^^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