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talkit의 시네마 서비스 #03 @zzoya 님의 그림동화 "같이 놀자" 애니메이션 / 글 작가모집 (총 2 SBD)

in #kr-art6 years ago (edited)

내 영화 시작하기를 눌러도 제 컴퓨터에서는 대사가 안 보이네요. 그래서 어떻게 응모해야되는지 몰라서 대사 내용과 링크를 남겨봅니다. 동화책의 글을 써 보다니 재미있는 경험이 되었어요. ^^

그리고 당첨이 안 될 것 같지만, 당첨된다면 쪼야님이 대사를 쓰셔도 좋습니다.

userid : hangeul
text2 : '휴, 나만 빼고 다들 어디간거지?'||'그림자만 길어지고 있어...'
text3 : '엥? 넌 누구야?'||'안녕? 난 루엣이야. 솔리야 심심하지? 우리 같이 놀자.'
text4 : '으아아~ 솔리야 더 빨리 가즈아~!'||솔리는 루엣이를 자전거에 태우고 해질녘 들판을 가로질렀습니다.
text5 : '어때? 나랑 있으니 안 심심하지?'||철봉에 매달린 솔리가 몸을 흔들며 웃어 보입니다.
text6 : 솔리의 흔들리는 시야에 다른 친구가 보입니다.
text7 : 솔리는 생각합니다.||루엣이 말고도 같이 놀 수 있는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text8 : 루엣이는 생각합니다.||솔리에게 다른 친구가 생겨도 언제나 솔리와 함께할 거라고.||우리 언제나 "같이 놀자."
내대사 영화 시작하기

http://70.36.99.147/makeframe/movie_zzoya_writer.php?userid=hangeul

Sort:  

감사합니다. 작은 따옴표 큰따옴표 때문에 안되신 겁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지금 링크 누르시면 영화가 시작 됩니다.

우와 정말 멋지네요.ㅋㅋ제가 쓴 글이 자막으로 나오니 신기합니다.

제가 개발 하면서 금방 만들어야 해서 예외처리에 대한 처리를 못했습니다. 앞으로 계속 발전 시켜 나갈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914.48
ETH 3341.32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