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견 피규어 종이공작 (페이퍼 크래프트-시바견)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greenswell 입니다.

IMG_3742.PNG

오늘 만들어 볼 녀석은 시바견.

2장 구성의 초급 난이도인 시바견 만들기
시작해 봅니다.

IMG_3727.JPG

가위질을 할 때 가위를 돌리지 말고 종이를 돌려가면서 잘라야 쉽습니다.

페이퍼크래프트에선 자르는 시간이 전체 공작시간의 절반 이상입니다.

하시다 보면 시간은 줄어 듭니다.

깔끔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접는 선에 미리 칼등이나 가위날로 선을 그어 흠집을 내고 접어 줍니다.

IMG_3728.JPG

먼저 머리부터 잘라 붙이기 조립도에는 머리 전체를 붙이고 코와 입을 붙이라고 했으나 코와 귀를 먼저 붙이는게 공간 활용이 쉬워서 접착하기 쉽습니다.

IMG_3730.JPG

머리 조립 후 하체 조립을 했습니다.

뭔가 귀여움이 포실포실..

조립도에서는 하체랑 머리를 붙일 때 하체 바닥을 미리 접착하라고 적혀 있지만 하체랑 머릴 붙인 후 하체 바닥을 접착하시는게 훨씬 쉽습니다.

IMG_3740.JPG

귀염귀욤! 포실포실!

시바견 완성!!

제작 시간은 1시간 정도 걸리네요.

시간이 좀 남아서

3장 짜리 큐피트도 만들어 봤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허겁지겁 40분만에 완성한 큐피트 피규어~~

IMG_3729.JPG

다음에는 중급 난이도로 도전!!

http://cp.c-ij.com/en/contents/CNT-0022285/index.html - 시바견

Sort:  

어디선가 우리딸이 이런걸 가져와서 만들어달라고 하더군요. 만만하게 보여서 시작했다가 정말 너무 힘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근데 이걸 스스로 도전을 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스스로 도전해봅니다 ^^;

Boost Your Post. Send 0.100 STEEM or SBD and your post url on memo and we will resteem your post on 5000+ followers. check our account to see the follower count.

죄송합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라는 말씀을 드리면서
오늘은 글도 확실하게 두번 읽고 보팅도 남기고 갑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라는 말씀 드리면서 남은 하루도 편안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흑 제가 잘못했으니 이제 보팅 안해주셔도 되고 미안해 안하셔도 됩니다^^

아닙니다.저의 의견을 말하는데 있어서 오해가 있으셨던 그 마음 정말 풀어드리고 싶네요. 아무튼 제가 스팀잇을 하는한 항상 최대한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너무 수고하셨네요.푹쉬시길 바랄게요.

저보다 푹쉬셔야 할것 같으세요^^

아하~ 인쇄만 할수있는 능력만 된다면 나만의 페이퍼공작도 가능하겠네요^^ 잘봤습니다~~~~

넵 무지 많아요^^

오 프린트해서 하는건줄 몰랐어요.
종이 자르는게 정말 알파이자 오메가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혓바닥이 귀욤귀욤하네요 ㅋㅋ

애들 소근육 키우는데는 좋은데 한 20장 짜르는 대작이면 다 큰 어른은 소근육 퇴화 시키는 느낌이죠

사이트 구경해보니 좀 볼만하다 싶은건 다 30~40장 짜리네요 ㄷㄷ
명절에 조카들 노동력을 착취해볼까 하는 생각이드네요 +_+

애들 손가락 마비 와요 ㅋㅋ 생각보다 난이도가 있어요.
일단 좀 큰 종이에 출력하시게 쉽습니다. 종이는 두꺼운 도화지 두께로 a3이상이 쉬워요 작으면 자르다 볼일 다 봅니다

그렇겠네요. 복잡한건 조금 크게 하면 편하겠어요.
그런데 두꺼운 도화지 두께로 인쇄를 하려면 일반 프린터로는 무리겠죠??

용지 설정에 보시면 두꺼운 종이 있습니다 대부분 됩니다. Pdf 출력 설정에서도 최대한 꽉차게 출력하세요~~

있네요 ㅋㅋㅋ 살면서 처음 알았습니다.
언제 완성할지 기약은 없지만 도전해봅니다 ㅎㅎ

시작이 절반이죠 ^^ 성공하시길

두개다 넘 귀여워요^^
만드는 과정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그 과정은 거의 도를 닦는 느낌의 과정입니다. 서예하는 느낌?

요즘엔 이런 것들 쉽게 만들 수 있게 해서 팔던데
블리자드 영웅들이나 롤 챔프로 이렇게 나오면 저는 한번 사볼 것 같네요 ㅎㅎ

혹시 찾아보시면 있을지도 모릅니다.

종이로 만드셨다니ㅎㅎ 너무 귀엽네요ㅎㅎ

귀염이들이죠 ^^

저도 이런거 좋아해서 아들과 몇번 해보았어요.
전 페이퍼 크래프트 건담 만들기가 좋더군요.

건담에 도전하셨군요 건담도 공짜로 되나요?

네 네이버에 건담 페이퍼 크래프트 검색해 보면 도면이 많이 나옵니다.
다운받아서 컬러 프린트로 인쇄해서 만들면 잼있더군요.

아~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방가방가반가워요
보팅하고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