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리뷰] 손 그림의 따뜻함, 여백의 묘미 zzoya님 일러스트

in #kr-art6 years ago (edited)

[kr-art 리뷰] 손 그림의 따뜻함, 여백의 묘미 zzoya님 일러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goodcontent4u 굿컨입니다.
수 많은 금손 아티스트분들이 쏟아져나오는 스티밋 월드!
우리의 눈과 마음에 힐링을 선사해주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도 zzoya님의 일러스트 감상하기를 참 좋아합니다.

깔끔한 선, 분위기를 잘 전달하는 캐릭터들의 표정, 여성 특유의 감성을 비롯해서 캐릭터의 몸짓 하나만으로 집중 시키는, 온전히 캐릭터만으로 시선이 몰리도록 만들어 주는 절묘한 여백의 사용. 무엇보다도 종이 위에 펼쳐지는 손그림만의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습니다.

아직 zzoya님의 일러스트와 만나보지 못하셨다면 이 포스팅을 기회 삼아 zzoya님과 zzoya님의 사랑스런 일러스트들과 만나 힐링 받으세요^^

Sort:  

굿컨님ㅠㅠ 정말 수 많은 금손 중에서 제 그림을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그림으론 이곳에서 살아남기 힘들구나라고 생각하며 지내던 시간들은 이제 다 옛 일 같습니다. 굿컨님처럼 좋은 분들이 좋아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저도 조금씩 이곳에 자리잡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꾸준히 열심히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그림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저는 굿컨님 팬이에요~! ㅋㅋㅋㅋㅋ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여전히 갈팡질팡 할 뿐인 사람인데 말입니다.
정말로 좋은 사람이 되어 보고 싶습니다.

zzoya님을 비롯해서 다른 아티스트분들도 제게는 힐링 그 자체입니다.

날이 춥네요^^
그래도 맘은 따뜻한 하루가 되시길~

굿컨님 kr-art 이벤트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저도 쪼야님의 그림 엄청 좋아해요. 그래서 제 후문+_+vㅎㅎㅎㅎ
굿컨님은 대문 ㅎㅎㅎ

아이구...제가 댓글을 놓치는 우를 범하다닛! ㅎㅎㅎ
제 부족한 그림 사용해주셔서 저는 그저 기쁠뿐입니다^^

여백의 미 정말 잘 살려주셨네요.
그걸 또 알아주시는 굿님의 센스 ^^

zzoya님의 센스를 알아 챈 저를 알아 주시는 sufergold님의 센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450.75
ETH 3678.92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