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예술작품이네요...

와...설마 예술작품이란 소리를 들을 줄은...감사합니다 ㅎㅎ

배경 블랙과 모델의 표현이 정말 좋은데요 ^^ 멋져요.

고맙습니다 라나님^^ 모티브가 좋았던 모양이에요.

아름답네요. 제 표현력이 딸려서...
블랙이 참 좋습니다.^^
당연히 예술작품 맞습니다.

블랙과 레드의 조화를 그려보고 싶었는데 레드는 입술에만 있군요 ㅎㅎ
좋은 평가 감사합니다^^

Love this!! Beautiful!

Thank you so much^^

굳컨님 여인을 정말 아름답게 그리셨네요.

모델 분도 정말 셀제로도 예쁘실 것으로 ^^;;

굳컨님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오.

말씀 감사합니다.
몸은 실제 모델이고 얼굴은 제 상상입니다^^;;
@talkit님도 좋은 주말 보내세요^^

잘 그리세요 역시 ㅎㅎㅎ

부끄부끄하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정말 아름다운 여성이네요. 배경과 옷을 같은 검정으로 표현해서 뭔가 신비롭고 더 고급스러운 느낌~~~~ㅎ 멋진 작품 잘보고 갑니다^^

여체가 지닌 아름다움을 싸게 표현하지 않도록 조심을 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오...블랙표현이 인상깊네요 멋진작품입니다~!

멋지다 표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478.70
ETH 3158.3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