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토요 디자인 프로젝트 #3 @wherever님 움짤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멀티 디자이너 @gold2020 입니다^^

2주전 토요일에 진행하였던 토요 디자인 프로젝트 #3 당첨되신 @wherever 님의 움짤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저번주에 이미 제작했어야 했는데 너무 늦게 만들어 드려 죄송합니다!! 너무 여행에 취한 나머지 정신을 못차리고 있었네요 ㅠㅜ

@wherever 님께서는 지식스팀이라는 글자가 나오는 움짤이 필요하다고 말씀주셨습니다.
워낙에 포스팅 올리실때 실력이 얼마나 대단하신지 익히 알고 있는지라 정말 긴시간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올리신 포스팅들의 스타일을 많이 살펴보니 주로 간결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듯 하여 모션도 그부분에 촛점을 맞췄습니다!

지식스팀1.gif

우리에게 유용한 지식이 폭팔하면서 차오르는 느낌을 주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어두운색의 배경과 푸른색의 컬러를 포인트로 하여 사용하여 컨텐츠의 신뢰도를 더 높이고자 하였습니다.

손으로 쓴듯 텍스트가 씌여지고 난뒤 터지는듯한 모션을 만들었었지만 움짤의 용량이 너무 커지는 단점 때문에 짧게 수정했습니다. 아무래도 여러 기기에서 접속하시니 용량이 크면 안되니깐요!!^^

혹시 반복되지 않고 한번만 보여지는 움짤이 필요하실지도 모를꺼 같아 함께 올려드립니다.
지식스팀2.gif

퀄리티 높은 포스팅을 진행하시는 분의 움짤을 진행하니 제가 혹시나 맘에 안들게 작업했을까 매우 걱정이 되네요 ㅠㅜ 혹시 수정할 부분이 있으시면 @wherever님 언제든지 말씀주세요!!

매주 토요일에는토요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중입니다!!
대문, 베너, 움짤 가리지 않고 제가 작업할수 있는한도내에서 ㅎㅎ추첨되신 1분께 원하는 디자인 1가지를 해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ort:  

안녕하세요 ...
나는 steemit 초보자이다.
너의 도움이 필요해.
고마워 ...
@gold2020
@tifor

안녕하세요...
나도 스팀잇 초보자 이다.
무슨 도움이 필요한거니.
내가 고마울 일은 아직 하지 않은거 같은데 고맙다고 하니 고마워...
너의 사진 인상 깊다

나도 스팀 초보자이다.
나도 도움이 필요하다.. 암튼 고맙다.. ㅋㅋㅋ

@joons집은 대문과 뒷문이 없어 누구나 편히 드나들수 있는 집이에요!~^^
진짜 지식이 티어 나올것 같아요 ㅎㅎ

준스님 항상 이벤트 참여해주시는데 ㅠㅜ
진짜 자주오시는 분들은 그냥 만들어 드리고 싶은 마음이네요!!
항상 방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취미가 넘의 집 들락날락 하는거랍니다!~^^;

하두 자주 뵈어서 남 같지가 않아요 ㅎㅎㅎㅎㅎㅎ

전 남이 아니라 원래 이웃 사촌이랍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이웃사촌 준스님도 좋은꿈꾸시고~푹주무세요^^

으와아아아....ㅋㅋㅋㅋㅋ
진짜 왕 멋져요!! ㅋㅋㅋㅋㅋ
그 멋진 다큐멘터리들의 오프닝/엔딩 같은 느낌??!!
CF 광고의 엔딩같기도 하고!! ㅎㅎㅎㅎ
@wherever 님의 지식스팀과 정말 잘 어울리는 대문인 것 같습니다!! ^o^
대단하십니다 정말 ㅎㅎㅎ

광고라니요~넘 과찬이세요~ㅎㅎㅎㅎㅎ
허나 너무 행복해 웃고있는 나를 발견한다ㅋㅋ

엄청나게 멋지네요! 영화의 오프닝같은 강렬함!!

너무 감사합니다~엄청나게 좋아요 ㅠㅜ

아티스트 이시군요.작업물 잘봤습니다. 서로 이웃해용^^

아티스트가 되려고 노력하는 디자이너 입니다^^ 감사합니다!

와우! 저도 부탁드리고 싶네요 ㅠ_ㅠ
움짤 너무 멋있어요!

이제막 시작한 뉴비가 존경과 사랑을 가득담아
팔로우와 보팅을 보냅니다!
앞으로 좋은 교류 부탁드릴게요!

저도 2달도 채 안된 뉴비인걸요~~우리 좋은 이웃이 되어요~ㅎㅎㅎ

대문이 없어서.. 한번 신청해봐야겠네요 :)

넵~! 꼭 신청해주세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오치님 와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막 빠져듭니다.
역시 정지화면 보다는 움짤이 최고네요 ㅎ

역시 눈길을 끄는데는 움짤만한게 없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428.63
ETH 2425.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