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이벤트 당첨 대문 디자인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멀티 디자이너 @gold2020 입니다^^

토요일에 진행하였던 100팔로워 이벤트 당첨되신 @happyvirus 님의 대문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요청하신데로 초록색이 완연한 자연의 느낌을 배경에 두고
평소에 글 쓰고 문화를 즐기시는 점을 표현하기 위해 하단에 책을 살포시 놓아 두었습니다^^

대문.jpg

@happyvirus 님이 맘에 드실런지 몰겠네요^^
혹시 수정하고 싶은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지 말씀주세요~
아! 그리고 @happyvirus님 스팀잇 방문해 보니 상단 커버 이미지가 없으신거 같아서 대문이랑 함께 만들어 보았습니다.

프로필.jpg

숲속 이미지 좋아하시는거 같아서 합성해서 만들어 놓았습니다.
상단 이미지는 너무 밝으면 프로필 폰트가 흰색이라 잘 안보일수도 있기 때문에 약간 톤다운 한점 감안하고 사용해주세요^^

앞으로도 쭈욱 매주 토요일에는 "무엇이든 만들어드립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대문, 베너, 움짤 가리지 않고 제가 작업할수 있는한도내에서 ㅎㅎ추첨되신 1분께 원하는 디자인 1가지를 해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축하드리고 부럽습니다 ^^*
멋진 대문~ ㅎㅎ

제가 팔로워 많은 편이 아니니 토요일 마다 플젝 하면 아마 이웃님들은 거의다 해드리게 되지 않을까요??ㅎㅎ

아이디어 좋네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엔 능력자분둘이 넘 많으심..대문 받으시는분이 넘 기뻐하실둣 합니다 ^^

능력자라 칭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딱 보는 순간 봄이 오는 소리가 드립니다.
화사하니 따뜻한 느낌이네요^^

@autokjk70 님 말씀 보니 봄이 진짜 이젠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이 아이는 언제 오는걸까요?ㅜㅠ

요즘 세월이 너무 빨리가서요~
금방 추위가 사라질 겁니다.ㅎㅎ

멋집니다. 토요일에는 저도 잘 참석해보렵니다. ^^

네네 꼭 참여해주세요!!

토요일에 외근이라서 잘 참여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참여 못하게 되면 또 다음 기회에 참여하겠습니다. ^^

금손이십니다.ㅎ
어떻게만드시는지.ㅎ

포토샵이라는 좋은 녀석이 잘 도와줍니다 ㅎㅎ

멋지네요... 마음이 시원해 지는것 같습니다... ^^

마음까지 시원해지신다니 엄청난 칭찬이세요~~ㅎㅎ

정말 부럽네요. 제 대문이 압그레이드 되는 그날까지 계속 참여합니다. ㅋㅋㅋ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왕 능력자시네요!! :) 이미지가 상큼상큼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2.75
ETH 3183.00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