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이벤트 당첨 이벤트 ㅋㅋ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멀티 디자이너 @gold2020 입니다^^

두둥! 기다리고 기다리던 @zzoya의 엽서가 도착했습니다!!!
벌써 29일이나 지났군요.. 저번 @zzoya님의 500 팔로워 이벤트에서 미친듯이 주사위가 100나올때 까지 굴렸던게 엊그제같은데 ㅎㅎ

불행히도 전 주사위 100이 안나왔었구요 98면 당연히 뽑힐..줄...ㅋㅋ
이젠 다시는 주사위 따위는 쳐다보지도 않을테야!! 하며 이불 뒤집어 쓰고 삐져 있었는데..

세상에나!! 너무도 마음씨 고우신 @chosk 님께서 엽서 당첨권을 저에게 양도해 주셨습니다!!!주사위를 그렇게 돌리도고 당첨이 안되니 짠해보였던거죠?ㅎㅎ
다시한번 양도해주신 @chosk 님 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백만년동안 행운만 가득하실꺼예요~ㅠㅜ스팀잇 만쉐이! #kr-art 만쉐이!

매일 매일 우체통을 체크하며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왔습니다~왔어요~~
KakaoTalk_20180319_190435014.jpg

저 고급진 편지봉투와 먼나라에서 왔다며 뽐내는 우표의 자태!!!
외쿡에서 온 편지는 쪼아님이 처음..입니다...쑥쓰...ㅋㅋㅋ

KakaoTalk_20180319_190453680.jpg

엽서만 있을줄 알았는데 알차게 쪼야님이 많이 챙겨주셨어요^^
딸기차랑 향수를 함께 넣어 보내주셨더라구요!!

KakaoTalk_20180319_190510334.jpg

게다가 손편지까지!! 정말 얼마나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셨던지..감동이었습니다!!
근데 쪼야님 손글씨 너무 이쁘세요~악필인 저는 너무나 부럽습니다ㅎㅎ
글씨만큼 얼굴도 맘도 이쁘실꺼라 상상해보아요~ㅎㅎ

KakaoTalk_20180319_190528468.jpg

고맙게 얻어 받은 엽서 선물이라서 수줍게 1개만 보내주십사 말씀드렸는데
어쩜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로 한장더 보내주셨습니다!!

엽서받고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요^^저 혼자만 즐거운것이 너무 아쉽고 고마워서~
이벤트 당첨된 이벤트를 열어봅니다 ㅎㅎㅎㅎ

https://steemit.com/kr/@soyo/2jkh2b-funding-for-artists-zzoya
아트방에서 @zzoya님 일러스트 “상품 판매”를 진행하였는데요!
저도 에코백 3개를 구매하였습니다.
DQmRyBSmyp6VNXZMfMXnj8Ru8TGBpY4CVg8okRBLipFCzEe_1680x8400.jpg
에코백을 스달이 부족해서 사고 싶어서 살수가 없었던 3분께 선물 드리고자 합니다!

[참여방법]
선착순 "에코백 원합니다"라고 댓글 5번째, 10번째, 15번째 달아 주시는 3분께 드립니다! 댓글은 인당 두번씩 달수 있습니다!!
기왕이면 스달이 부족해서 너무 사고 싶은데 사지 못하셨던 분들이 댓글을 먼저 다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제 댓글도 포함입니다~!ㅎㅎㅎ

[상품배송]
3월 26일 부터 배송 예정이라고 하니 도착하면 개별적으로 스팀챗으로 주소 여쭈어 보고 보내드리겠습니다.

#kr-art 에서는 위와 같은 아름다운 펀딩을 지속적으로 @soyo 님께서 진행하실 예정입니다. 앞으로 꾸준한 관심 부탁드립니다. (꾸벅)(굽신)(꾸벅)(굽신)

Sort:  

우와!! 전 왜 쪼야님의 저 이벤트를 몰랐을까요...ㅠㅁ ㅠ 또르르르 ㅋㅋㅋ

그리고 저도 소요님&쪼야님의 저 굿즈 에코백까지 구매했어요!! +_+ 기대기대!! ㅋㅋㅋ

그래도 다른 분들을 위한 댓글 고고 합니다!! ㅎㅎㅎ

'에코백 원합니다!! 무지막지하게 원합니다!!! ' ㅋㅋㅋㅋㅋ

저는 구매하였지만, 에코백 원합니다. 하나는 어머니 드릴까 합니다.

1개의 댓글이 남으셧어요!! 꼭 5번째 쓰시길 바랍니다~ㅎㅎㅎ
@sirin418 님의 노력 덕분에 룰을 바꿨습니다~ㅋㅋㅋ(2)

하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에코백 원합니다.

@sirin418 님 1분 당첨 되셨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6)

감사합니다!! 집에 내려갈 때 어머니 드려야겠어요!

This is very cool
Looks good live streaming follow me thanks i always give support to my followers
U can give me a feedback!  https://stееmit.com/@killerwhale/karaoke-week-33-1st-2nd-and-3rd-prizes-20-sbd-up-for-grabs Thank You!

너무 좋으시겠어요. ^^: 저는 맨날 굴려도 꽝 ^^; 다음엔 노력상이라도 ^^;

이렇게하면 당첨 되려나요 열번 댓글 ㅎㅎㅎ 저듀 샀는데 하나더 필요해서 도전

오~네네~당첨이십니다~ㅎㅎㅎ(11)

아싸 감사합니다.

우와 제 닉네임도 써주시고 감사합니다 >ㅁ<)/
골드님의 노력에 감동 했다니깐요 ㅋㅋㅋㅋ
우와! 역시 쪼야님 그림 너무 귀엽고 예쁘군요~
골드님 너무 너무 축하드려요 !!!

우왕 후기가 너무 감동이에요 골드님 ;ㅁ; 너무 행복해요~~헝헝!!
그나저나 이벤트 당첨 이벤트라니 제목 센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저입니다)

사실이라서 (수줍..) ㅋㅋㅋㅋ 좋은 분들이 많이 가져가시길 원합니당^^(4)

맨날 부럽다 암껏도 못하고 죽겠네ㅠㅠ 오늘도 부럽다 휴~~~. 암튼 아름다운 세상입니다.

15번째 이신데 에코백 원한다는 말씀이 없으셔서~
다음 희망 댓글다신 분께 넘어갑니다~ㅎㅎㅎㅎ

댓글이 눈치게임 이네요 ㅎㅎ. 저도 C셋트를 구입했으니 ㅎㅎ 다른분이 당첨 되기를 빌겠습니다.

댓글이 많이 달릴줄 알았는데 다들 눈치보시느라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8102.40
ETH 3065.94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