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평창 동계올림픽 선수들을 응원합니다!

in #kr-art7 years ago

안녕하세요~멀티 디자이너 @gold2020 입니다^^

요즘 언론에서 평창 뉴스 많이 나오죠?
아~이제 곧 동계올림픽 할때가 되었나 보다 생각하고 관련 뉴스를 좀 찾아 보았더니
세상에나.. 이번주 금요일에 개회식이 열린다고 하더군요.

바쁜 일상에 쉼없이 살다보니 동계올림픽이라는 국가적인 행사가
이번주 금요일날 개회식이라는것도 전혀 모르고 있었습니다ㅎㅎ정말 까마득히 몰랐어요;;

선수분들께 미안한 마음 반 응원의 마음 반으로 리터칭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jv11108217.jpg
작업본 입니다.

jv11108217.jpg
원본이미지 입니다.

스노우보드를 타는 역동적인 모습을 표현하고자 하였는데 어떠셨는지요?^^
저도 간간히 보드를 언덕을 내려오는 정도로만 즐기는데 올해는 올림픽 덕분에 보는 재미도 더해질듯 합니다.

보드타는 모습을 리터칭 마치고 나니 급 스키장 가고 싶네요!!
항상 완료된 이미지속 화면들이 다 하고 싶어지는 이 감정을 어찌해야할까요 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아.. 정말 포토샵 잘다루시는분들 부럽습니다...
전 라이트룸만 쓰다보니 한계가 있어서요... ㅠㅠ;

전 평범하지만 정말 포토샵 장인들은 엄청나시더라구요~
신세계가 모니터에서 펼쳐진다는...

그러게요.. 외국 장인들 보니 정말 입이 떡 벌어지는....
사진 작업 할려면 포토샵이 필수이고 리터칭은 기본인데....
제가 포토샵이 안되네요..
그래서 라이트룸에서 노출이랑 몇개만 만지고 거의 원본이라...
멀티디자인님 처럼 잘하는 사람보면 부러워요 ㅎㅎ

사진 보니 썰매 타고 싶어지네요ㅎㅎ (보드 못탐) 날씨가 너무 춥다는데, 찾아가시는 분들이나 선수분들이나 걱정이네요 ㅠㅠ 사고 없는 평창올림픽이 되기를...

진짜 진심~추워도 올해같은 추위도 없을꺼 같아요~선수분들도 봉사하시는 분들도 다들 무사히 올림픽 잘 치루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전 윈도우에 있는 그림판도 마스터 하지 못해서 ㅠㅠ

전 포샵보다 그림판이 더어렵던데요 ㅎㅎㅎㅎ

동계 올림픽개막일이 금요일이었군요..나름 큰 행사인데 언젠가 숙박업소들 바가지상혼에 대한 기사를 보고난뒤 신경을 끊고 살았네요 ㅡㅡ;

아무튼 대한민국 선수단 화이팅입니다! ^^

저도 바가지 상혼은 같은 마음이라는..ㅋㅋㅋ

서치라이트와 팍 터지는 듯한 눈보라가 멋지네요 ㅎㅎ 스노보드의 역동적인 모습과 어울린달까..? 이제 진짜로 평창올림픽 얼마 남지 않았네요! 티비앞에서 대한민국을!! :)

4위가 목표라고 하던데~선수단들 압박감이 클듯해요~응원 열심히 하려합니다^^

진짜 스팀잇에는 금손들이 참 많으세요ㅋㅋ 완벽하신데여?

완벽이라니 ㅎㅎ 과찬이십니다~ㅎㅎ

아직 한달차 뉴비라서 스팀챗을...
몰라서 ㅠㅠ
메일로 받을수 있을까요??ㅎㅎ

매일 글쓸때 올릴 대문이 필요하신건지 상단이미지가 필요하신건지 물어보려고요~
어떤게 필요하신지 몰라서^^

골드님의 이쁜손이 몇번 휘리릭 하니까 선수가 멋지게
하늘을 도약하는 군요^^
진짜 선수가 이글을 보았으면 하는 마음도 생깁니다.

선수들이 볼수 있음 정말 좋을꺼 같은데~불가능이겠죠? ㅎㅎ
그럼 이것저것 더 많이 작업 열심히 해서 올려볼수 있는데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910.66
ETH 2696.65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