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타들어가는 마음

in #kr-ar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멀티 디자이너 @gold2020 입니다^^

다들 오늘 힘든 하루셨죠?
저는 스팀잇 활동 말고는 코인 투자를 하지 않는지라 잘 몰랐었는데 주변분들께 들으니 오늘 코인 가격들이 바닥을 친다고 매우 힘들어 하셨습니다.

그 이야기들 듣고 저도 서둘러 찾아보니 스팀도 제가 봤을때 3800원까지 떨어졌더라구요.
저야 뉴비이지만 오랫동안 활동하셨던 분들은 허탈감이 밀려오실꺼 같았습니다.

오늘 코인때문은 아니지만 나름 회사에서 일들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서 속이 타들어가는 느낌이 었던지라 ㅜㅠ 맘이 매우 와닿았습니다.
오늘 저 포함 여러모로 힘드신 분들이 많을꺼 같아서 리터칭 주제를 '타들어가는 나'로 잡았습니다.

타들어가는마음.jpg
아직 불이 채 꺼지지 않은채 숯이 되어서 타들어가는..

GettyImages-a10681827.jpg
원본입니다!

오늘 힘든 마음들 많이 있으셨겠지만 언젠가 다가올 좋은 일을 위한 잠깐의 고비라고 생각하자구요. 그래프라는건 항상 하양세만 있는건 아닐테니깐요^^
다들 힘내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타들어 가는 마음이면서 한편으로는 기쁘기도하네요! :D 저는 스팀잇이 페이스북 만큼 성장할 것을 믿기에 마지막 바겐세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즈아ㅏ :D 멋진 작품도 잘 봤습니다!

그죠? 그런거겠죠? 저도 단단하게 믿고 가려고합니다! ㅎㅎ

와 포토샵 장인이시네요 ㅇ.ㅇ 대박입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오늘 제 마음과 같은 그림이라 백 번 공감합니다. 리터칭후에 어떻게 원본이 저렇게 변하는지 놀랍기만하네요. 보팅 팔로업하고 갑니다!!

공감가는 디자인이라서 다행입니다^^ 저두 맞팔했습니다~

와..금손이시네요.ㅎ
아무튼 쭉쭉 오르길 바래보네요.ㅠ

그래도 오늘은 좀 낫지 않은가요? 쭉쭉 오르진 않았지만 쭉쭉 떨어지지 않으니 ㅠ

와 멋집니다. 정말 타들어가는 느낌. 지금 많은 분들이 딱 저런 느낌일텐데 ㅠㅜ 빨리 장이 좋아졌으면 합니다 ㅠㅜ

좀 걸릴꺼 같다는 전망들도 있던데 지긋하게 그다리는게 답이겠죠?

힘을내라고 말래줘여~~ ㅋㅋ ㅋ 고고!

힘내세요~ㅎㅎ고고고고!!

힘내세요 ㅎㅎ
내일 주말이잖아요 ㅎㅎ
등산 한번 다녀오세요 그리고 구석에가서 임금님 귀는 짝귀 라고 소리치시고 다 비우시고 오세요 ㅋㅋ

안그래도 등산갈까 합니다~날씨가 추워서 걱정이긴 하지만요 ㅎㅎ

맞아요 힘내서 가는거조
한없이 떨어지면 한없이 오를꺼니까
보팅 팔로우 하고갑니다

진심 한없이 오르길 바래봅니다! 맞팔했어요^^

If you follow ,upvote ,comment and resteem me I will do sam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56.82
ETH 2417.96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