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스팀잇 광고 디자인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멀티 디자이너 @gold2020 입니다^^

오늘은 @woo7739 님의 포스트에서 기둥 광고 시안을 요청하신다는 글을 보고 반가운 마음에 디자인 해보았습니다!
https://steemit.com/kr/@woo7739/3okb8a

스팀잇에서 소통에 매력에 너무 빠진터라 비록 플랑크톤 뉴비일 뿐이지만 kr스팀잇 발전에 도움을 줄수 있는 일들을 하고 싶었습니다.
헌대 마침 @woo7739 님이 집근처 시외버스 터미널 기둥광고에 스팀잇 광고를 하나 내시는데 디자인이 필요하시다는 글을 보고 바로 실행에 옮겼습니다.

gold2020포스터.jpg

@woo7739님이 광고를 올릴려고하는 기둥 사진을 보니 흰색 인지라 배경이미지는 멀리서도 한눈에 띌수 있도록 배경은 블루블랙톤이 좋을것이라 판단했습니다.
리고 글을 쓰고 돈을 버는 장점을 극대화 시키면 사람들의 시선을 단시간내 집중시킬수 있을듯하여 모니터에서 돈이 쏟아져 나와 기뻐하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하였습니다.
옥외광고는 해당 컨텐츠에 관심 없는 사람들이 지나가다가 접하는 편이라 글이 많으면 집중도가 떨어지므로 스팀잇하면 생각난는 3단어로 간결하게 축약하였습니다!!

오늘 회사일이 너무 많아서 늦게까지 작업을 했는데도 디자인 작업하는게 재미있어서 그런지 하나도 피곤하지가 않네요~ㅎㅎ
이상 스팀잇에 온 이후로부터 디자인이 더더욱 재미있어지는 멀티디자이너였습니다!!!^^

Sort:  

와 시안보고 정말 확 와닿더라구요. 이런게 진정한 디자인의 힘이 아닌가 싶어요:)

디자이너들은 @lanaboe 님과 같이 말씀주시면 춤을 춘답니다~덩실~덩실~

우와~ 멋집니다 !! :)
수식을 넣으니 더 좋은데요?

감사합니다~^^ 최대한 간결한 문장을 쓰고 싶었어요~ㅎㅎ

흐음.. 돈이 된다는 걸 강조하신거 같은데 모르는 사람은 사기같은 느낌이 들어서 경계할수도있을거 같아요

저도 그런면을 좀 걱정하긴 했는데 옥외광고는 오고가는 사람들의 눈을 한번에 사로잡는게 중요할꺼 같아서 과감하게 돈을 뿌려보았습니다!!

파격적이라 눈길이 확가는데요? ㅋㅋ
멋진작업물 잘보고갑니다~!!

파격적이라 말씀주시니 송구하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다^^

유레카~!!!

발견해주셔서 감사해요~ㅎㅎㅎ

한번에 확 와닿는 매력적인 디자인이군요!! 돈, 현금에 대한 부정적 또는 속물적 이미지가 있어 어쩔까 싶다가도 순간적인 이미지나 의미 전달은 이 편이 더 나은 거 같습니다. 고생하셨어요.

스팀잇에 대하여 제일 처음 접한 사람들이 떠올린 이미지가 -money- 인편이 많은듯하여 하나의포인트에 집중했는데 의미전달을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오 멀티디자이너님! 이거 진짜 좋은데요!! 넘 맘에 들어요 ㅋㅋ 광고 보는 누구라도 솔깃할 것 같아요!

그게 제가 목적하는 바였는데~!! 아직 스팀잇을 모르시는 분들이 솔깃하길 바래봅니다~ㅎㅎ

실력이 대단하신 듯 ㅜㅡㅜ
이벤트 하시면 꼭 참여해야 헐것 같습니다. 아자자자!!

100팔로워가 드디어 넘어서~조만간 이벤트 할려구 합니다~! 참여 많이 부탁드립니다~!!

괜히, 디자이너가 아니시군요...

눈에 확뛰면서 보는 사람도 잘 전달이 대는것 같에여.
멋지십니다.

인생의 3분의 1 이상을 디자인에 투자한 보람이 있네요ㅠㅜ 감사합니다!!!

멋집니다. 리스팀할께요!

우오 색상 선택도 좋고
확실한 느낌이 표현된것 같습니다.
굿이에요! 가즈아~
짱짱_작은거.gif

명확한 의미전달 !! 맞습니다!! ㅎㅎ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185.13
ETH 3290.4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