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1등이 아니더라도 당신이 주인공입니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멀티 디자이너 @gold2020 입니다^^

오늘 아이스댄스 쇼트 프로그램 혹시 보셨나요?
저번 단체전에서 민유라-겜린 선수의 연기에 반해 오늘 경기도 챙겨서 보았습니다.

역시나 오늘도 두 선수는 밝은 표정으로 자신감 있게 경기에 임하더군요!!
물론 이들이 뛰어난 선두권 그룹은 아닙니다.
하지만 혼심을 다해서 내가 보여줄수 있는 모든 기량을 열정적으로 펼쳐내는 모습을 보니 역시 스포츠는 금메달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다시한번 느끼게 해 주었습니다.

1등이 아니더라도 민유라- 겜린 선수 당신들이 오늘의 주인공 이었습니다!
피겨커플.jpg
리터칭 이미지 입니다.

원본.jpg
원본 이미지 입니다.
선수들의 실제 경기 사진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모습으로 리터칭 하고 싶었지만 저작권 문제가 걸리는지라 최대한 비슷한 이미지를 구해서 작업해 보았습니다.

요즈음 올림픽 경기를 자주 보면서 최고는 아니지만 하루하루 맡은바 최선을 다하면서 열심히 살아가야겠다 다짐하게 되는 날이 많아집니다^^
고래가 아니지만 열심히 스팀잇 1일 1포스팅을 하는것 처럼요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어머나 저걸 손으로 하신거에요?? 넘흐 멋져요 잘보고 갑니다요

컴터라는 착한 아이가 도와주었답니다~ㅎㅎㅎ

너무 예쁘네요 ~~ ㅠㅠ 정말 영화 같아요 ~~

영화라는 찬사까지~감사합니다^^

정말 금손.....

족장님이야 말로 진짜 사진 금손.....

아닙니다.... 사진은 리터칭이 핵심인데...
전 리터칭이 안돼서 똥손...

마치 영화포스터같네요!! 넘나 몽환적이면서도 매력적인 것.. ㅋㅋㅋ

경기자체도 참 영화 같았어요~연인이라 그런지 애뜻한 감정도 남달라 보였습니다^^

진짜 저도 요즘 올림픽 경기를 보며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굳은 의지가!!! 헤헤!!! 저도 미약하나마 보팅하고 갑니다 :) 행복한 하루되세요!!!

스포츠가 우리 일상에 작은 울림을 주네요^^ 항상 방문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오치님 덕분에 더 행복한 한해가될듯 해요^^

스포츠는 정말 승패를 떠나 그들이 그 동안 흘렸을 땀과 노력을 생각하면 관람하고 있는동안 넋을 잃고 쳐다보게 됩니다. 그게 동계올림픽 종목이건, 조만간 있을 야구이던~ 저는 오늘 하루도 댓글로~ ^^

새벽에 있었던 주사위와 관련된 글인줄 알고 흠칫~ 했습니다. 마약 주사위 후유증이 이렇게나 심하네요

저 방금도 쪼야님께 다녀왔습니다 ㅎㅎㅎ100을 위하여ㅎㅎ

자기 전까지만 굴리다 자려고요. 날이 바뀌었으니 이제 주사위 돌려도 되지요. ㅎㅎㅎ

컥... 조명도 다르게 하셨네요. 대단하십니다.
그렇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늘 감동을 주니까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디테일 살린다고 노력했는데 알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우워~ 리터칭 후 이미지가 저렇게 바뀌다니! 놀랍습니다 ^^

제 컴터가 참 일을 잘해요 ㅎㅎㅎㅎ

에구..넘 겸손하신거 아니십니까?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566.79
ETH 3333.8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