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스파업 했습니다! 다들 힘내세요!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멀티 디자이너 @gold2020 입니다^^

지난 50일간 스팀잇을 하면서 계속 스파업을 위해 기회를 엿보고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과 소통하면서 댓글과 보팅으로 감사 인사를 나누고 싶었지만
가지고 있는 스파가 너무 약해 받는 만큼 돌려드리지를 못하다보니 이웃분들께 죄송스러운 마음이 크더라구요ㅠㅜ

그래서 간간히 조금씩 스팀을 사서 모으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장을 보고 저의 개인적인 목표치 1000스팀을 위해 망설임 없이 스팀을 사서 스파 업을 하였습니다.

어느분들은 지금 너무 불안한 시장인듯 보이는데 투자 조심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물어봅니다.
하지만 저는 그분들께 스팀잇의 가능성은 이제부터 시작이라고 확실하게 대답해 줍니다.

오늘 비록 괴물같은 장이었고 지금도 엄청난 하락세가 지속 되고 있지만 이 또한 지나가리라 믿고 있습니다.
불같은 파워로 다시 언제 몰아칠지 모르니 스티미언님들 너무 좌절하지 마시고 힘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디자인 작업 해보았습니다.
스파업.jpg
다들 퐈이팅 입니다!! 힘내시길 바랍니다!!

GettyImages-621698258.jpg
원본이미지

Sort:  

스파업을 하셨군요, 지금이 스파업의 좋은 기회지요. 축하드립니다.

정말 좋은 기회를 잡은거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지금 당장만 보지 않고 스팀잇은 멀리 보려고 합니다!!

오우! 축하드립니다~ 저는 받은 스팀달라로 기회를 엿보고 있습니다 :)

저도 스팀달라가 스팀보다 높아지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ㅎㅎㅎ
딱 오면 바로 팍!

우와~ 고래다~!!!!

아직은...ㅎㅎㅎ진짜 고래가 되기위하여~10000 스팀을 위하여~
정렬적으로 고고씽할 예정입니다~!!
족장님도 같이 가즈아~!!ㅎㅎㅎ

파워업 축하드려요.^^
저렴할때 꾸준히 사모으면 좋을 듯 싶습니다.

오늘 2400원 일때 매매하긴 했는데 장이 너무 불안해서 좀 걱정되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고민은 길게하면 심신에 좋지 않으니 우선 스팀을 믿고 질렀습니다 ㅎㅎ

축하드려요~
그림이 힘이 넘치네요 :)

다들 축쳐져 있으실꺼 같아서요.
힘내시라고 더 불끈불끈한 리터칭 작업으로 위안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축하합니다. 이미지 멋집니다.^^
팔로우하고가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빠워업 축하드려요!!
고래로 한걸음 더 나아가셨네요 ;D

고래 목표 꼭 이루고 싶습니다! 단시간내는 힘들겠지만 그래도 언젠가는..ㅎㅎ

멋지시네요.단칼에 부럽습니다.^^ 잘되리라 믿으면 그대로 되더라고요.

네! 맞아요!! 정말 믿는 만큼 돌아오는거 같더라구요! 긍정의 힘을 믿습니다^^

저도 지금 파워업 하려고 매수 중입니다! 가즈아!!

오오!! @onehand 님 요동치는 시장속에서 좋은 가격으로 매수하시길 바랍니다!!

정말 좋은 선택을 하신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노려보고 있습니다!!

저희 같은 뉴비에겐 오늘같은 장은 기회일수도 있습니다!! 성공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9.84
ETH 2796.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