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도 머그컵이 젤 좋은거 같아요~ 저 뽑아주시면 출시해 볼게요ㅋㅋㅋ찡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약을 팔아욧!!
갖고는 싶지만... 나중에 @pinkpig님의 투표장에서 투표 결과로 뵈요. ^.~
그래도 출시하면 구매하여 일본 컬링 선수들에게도 하나씩 선물해주면서 디자인의 이름과 의미를 알려주고 싶네요. 고래와 난다~

ㅋㅋㅋㅋㅋ눈치가 빠르시네ㅋㅋㅋㅋ
@flightsimulator님이 일본 선수들에게 선물 나눠주는 행복한 상상을 해봅니다..
아마 일본 선수들은 이렇게 말하겠죠.......고래와 난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농담아니고 저거 출시하면 상품 판매로 인한 수익도 발생하고, 구매한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스팀잇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가입하고 활동하게 되니깐 좋은 아이디어 아닌가요?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머그컵을 저것으로 바꾸면...? ㅎㅎㅎ

오!! 정말 그러네요!! 사무실에 은근 슬쩍 하나 두면 광고효과!! ㅋㅋㅋㅋㅋ상품 갑시다~!! 가즈앗!!

깔끔한 디자인의 작은 화분이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괜찮고요. 한 건물에 수백~수천의 사람들이 있는 한 건물에 상주하고 드나드는 곳인데 로비나 이곳 저것 티날 듯 안날듯 해두면 ㅋㅋㅋ 온라인 주문 받고 ㅋㅋㅋ 배송을 해도 되고 어느정도 재고 보유하고 그 자리에서 줘도 되고 ㅋㅋㅋ

오오 완전 괜찮은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465.77
ETH 2331.7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