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도예 도자기 펜던트 가마가 텅빈 날

in #kr-art6 years ago

따끈따끈
예쁜 도자기악세사리

가스가마. 전기가마 다르게 뽑아본 펜던트
이번 컬러는 좀더 진하고 고급스럽게나왔어요
저는 소품이지만 다른분들 그릇도 탐나게 나왔더랍니다
스티커 이미지

경원도예 도자기원데이는 지나칠수없어요
선생님의 노하우가 대단하신 ~~
이곳 도예방 수강생님들도 다들 전문가들~
이만하면 그들을 가르치시는 도예선생님 실력 아실만하겠죠 ㅎㅎ
드라마 멘도롱또똣 보신분이라면 거기나온 그릇들 기억하실라나
드라마 그릇들도 다 협찬하셨었죠 ^^

유약 칼라칩들~ 연구하고 또 연구하고
저 조각들도 하나하나가 다 작품같습니다
다~~~ 갖고싶어라~~
스티커 이미지

리빙페어에 이어
올해 코엑스 쥬얼리페어전시도 참여하시고

멋진 작품인데 제가 넘 서둘렀더니 사진이 ㅎㅎ
전시하고 남은 목걸이 몇 개 득탬하고 돌아왔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52.72
ETH 2429.3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