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날 이벤트 ] 감사 조각상

in #kr-art6 years ago (edited)







감샇ㅎㅎㅎ.jpg





@pinkpig님이 개최하신 한글날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만들었습니다.
서울에는 I seoul U, 부산에는 HAEUNDAE 조각상이 있는데요.
한글로 된 조각상은 아직 못본 것 같아요.
그래서 한글날을 맞이하여 한글 "감사"를 어느 꽃밭에 설치해보았습니다.

포토샵으로요. ㅎㅎ
꽃밭 사진은 무료사진 사이트 Unplash에서 퍼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Sort:  

@eunheeha, I gave you a vote!
If you follow me, I will also follow you in return!

kr-art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출품된 작품은 10월 9일 한글날에 전시회 포스팅으로 전시될 예정이며, 대상 수상자는 상금으로 20 SBD를 받게 됩니다 :D


말씀대로 한글로 만들어진 조각품이 없다는 게 참 아쉽네요.
멋진 작품 감사드립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Kr-art 운영하신다고요. ^^

포토샵이라니 ㅎㅎ

네, 포샵이에요. ㅎㅎ
그나저나 이번에 raah님은 참가하시지 않으셨네요.
멋진 수채화 작품이 나왔을텐데 말이에요. ^^

한글 기념 전시회에 전시되었습니다.

좋은 작품 출품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2.45
ETH 3117.7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