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패션온니은007 스웨터와 레깅스

in #kr-art7 years ago

Fashion_on_Nieun_007_steemit2.png

안녕하세요! 니은이에여v

정말 오랜만에 자캐 옷입히기 시리즈 다시 들고왔습니다!

최근에 팬아트랑 팬만화 그린다고 계속 못그리다가 오랜만에 힘써서 한번 그려봤습니다. 결과는 완전 체력 방전...

거기에다 중간에 핑크피그님(@pinkpig)의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까지 겹쳐서 더 오래걸렸네요 흑흑

하지만 이벤트에서 그린 마스코트 캐릭터와 함께 작품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혼자 채색법을 열심히 연습해보고는 있지만 쉽지 않네요.. 특히 색 풀기라거나.. 계속 연습만이 살길입니다..

봐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또 발전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Fashion_on_Nieun_007_steemit.png


그동안 스티밋을 자주 하지 못해서 다른 스티미언 분들과 교류도 별로 하지 못했었습니다.

앞으로 좀더 꾸준한 활동을 하기 위해 교류를 원하시는 스티미언분들과 맞팔을 하려 합니다. 혹시라도 저와 제 그림에 관심있는 분들은 부담없이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보팅과 댓글은 언제나 힘이됩니다!>

Sort:  

그림 너무 이쁘고 좋아요 ㅎㅎㅎ
마스코트도 귀엽고요 ㅎ

헤헤.. 감사합니다앗!

그림 너무 이뻐욤 ^-^b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캐릭터가 매우 이쁘군요...!!

아아 너무 그림이 예쁘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865.75
ETH 2381.36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