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alligraphy Expert Course 5th_캘리그라피 전문가 과정 다섯 번째(굵고 가늘게, 길고 짧게)

in #kr-art6 years ago

쓴다기보다 그리는 거니까..ㅎㅎ한번해보세요
저도 초반엔 지루하긴했느데 꾸준히 쓰다보니 탄력이 생기더라고요..
그냥 재밌을거 같다 즐거울거 같다 하면 질러보세요ㅋㅋㅋ

개인적으로 예쁜글씨라고 저도 글씨 잘써볼려고 그런 데도 가보고 했어요ㅋㅋㅋ근데 그거랑 별개인 느낌의 캘리에요 ㅎ

Sort:  

오.... 질러볼까요~??
처음 도전했던 책같은거 있나요~? 다이소에도 팔긴하더라구요 ...
재료도 없구 ㅠㅠ 정보 주시면 줍줍 해보겠습니다...ㅎㅎㅎㅎ

저는 일단....풀잎문화센터라고 전국에 있어요.ㅎㅎ 입회비가있고 원하는 코스 있을때마다 비용추가하면되요!ㅎ
코스는 개인 진도에따라 길수도 있고 짧을수도있어요! 전 오프라인 갈거면 그거 추천합니다.
혼자서는 해본적이없답니다 ㅠㅠ괜찮은 책 보이면 말해드릴게요!

아 독학으로는 역시 힘든가여 ㅠㅠㅠ 힝 ㅋㅋ
정보 감사합니다!!!

독학도 할수있을거에요!ㅎㅎ저는 선생님의 지도를 받고싶어 갔습니당...ㅎㅎ
혼자서 잘하시는 분들은 거뜬히 하시던데용ㅎㅎ

다이소껄로 연습하듯이 한번 도전해볼까봐요...
펜도 파는 것 같더라구요 !! 헤헤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넘넘 감사해요!!

네넵!ㅎㅎ아아 펜은요 첨에는 사실 붓펜보단 진짜 붓으로 연습하는게 정통이긴하지만..그게 여의치않으면 쿠레타코?그 캘리용 붓펜을 사서 쓰세요!!
종이는 A4용지 정도위 두께로 연습하시면되용ㅎ
15216506442142107627065.jpg

오.... 연습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해요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89.57
ETH 3204.4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