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Drawing steemit mascot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in #kr-art6 years ago (edited)

1519011751069.png
png버전

스티밋 로고들로 고래와 바다를 표현해 봤어요.
왠지 스티밋의 모양새가 고래의 얼굴 같았어요. 마스코트는 귀여움! 상징적인 의미가 있어야 된다고 생각해요. 귀엽게 그린다고 그렸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고래미안'이라고 불러주세요~ 사람이 고래화 되었다고 하여 고래미안...
I tried to express whales and sea with the Steemit logo.
And Steemit looked like a whale face and wave.
I think mascots have to be cute and have symbolic meaning so I drew it to be cute.
Please call it as 'Goraemian'.
it means that the people who wants success and tries become the whale(korean words: 고래, Gorae).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디어 도로시에요.
앞으로 매일 그림을 그려보려고요.

kr-art는 꾸준히 이벤트가 끊이질 않아요.
덕분에 매일같이 동기부여가 되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This is Dear Dorothy.
I like drawing and i would try to draw something everyday.

Events of Kr-art is constantly held.
Thanks to you, I am motivated every day to draw!

please understand that typo could be happen. i am not good at writing skill. so if you find some incorrect expression, please advise me. it will help me to improve my English ability.
By Dear Dorothy

@pinkpig님의 [#kr-art]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에 참여해 봅니다.
NC (비영리 목적으로만 사용가능. 금전적인 거래나 이익 창출을 위한 사용은 불가)

*사실 두개 중에 하나를 고민했는데, 친구들이 맨 위에 그림이 더 낫다고 해서 결정하게 됐어요. 하지만 이 그림도 포기할수없기에 셀프 번외편으로..
1519011841264.png

Sort:  

오오.. 스팀잇 로고를 이용해서 마스코트를 만드셨군요?! 아이디어 넘 좋습니닷 >_<

호호호호 감사합닏다^^^

귀여워요 고래미안ㅎㅎ
스팀로고를 파도처럼 표현한것도 좋네요

네넵 로고가 마치 파도같아서요! 감사합니다!

스티밋 마크들의 활용이 돋보이네요.
모히칸 스타일의 고래 귀엽게 잘봤습니다 ;D
짱짱_작은거.gif

모히칸 스타일..이 뭘까요..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오오 스팀잇의 느낌을 잘 살리셨어요!!
저 로고가 파도느낌이란걸 저는 이제 알았네요!!!

발표글이나 참가자 명단확인하는 시점에, 그림을 소개하는 포스팅이 실리게 되는데 괜찮으신지요?

(CC0나, CC BY 외에는 다 물어보고 있습니다!)

네 ㅎㅎ 괜찮습니당

앜 ㅋㅋㅋ미술관을 관람하다가 저 몽글몽글 고래를 보고 홀리듯이 들어와버렸습니다. 너무 귀여워요.

ㅎㅎ칭찬감사해요> _ <

역시 스팀잇하면 고래죠 ! ㅎㅎㅎㅎ
너무 귀엽습니다

넵! 스팀잇과 고래는 땔래야 땔 수 없는 관계쬬!

아 귀여워 ... 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귀엽게 봐주신다니 영광입니다

오!! 재미있는 발상입니다. 고래도 참 귀여워요~

히히 칭찬 감사합니다

고래미안 너무 귀엽네요^^! 잘 보고 갑니다 >0 <!

호호호 감사합니다^*^ 다복님이 칭찬해주셔서 고개가 으~쓱 합니다.

스팀잇 글자 캘리펜으로 쓰셨네요 ^^ 굿 ~ ^^

어머 지금 봤어요!!!
네네!!!캘리 지그펜으로 썻어요
알아보셨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6989.27
ETH 2425.90
USDT 1.00
SBD 2.39